[매일일보 임유정 기자]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는 특별한 메시지를 담은 한정판 패키지 ‘라이프 아르투아 기프트팩’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기프트팩은 ‘함께하는 그 모든 순간, 라이프 아르투아’라는 스텔라 아르투아의 새로운 캠페인 메시지와 일러스트레이션이 담긴 박스 패키지가 특징이다. 패키지 전면의 일러스트레이션은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스텔라 아르투아의 ‘라이프 아르투아 기프트팩’은 500ml 캔 6개와 전용잔 챌리스 1개, 라이프 아르투아 일러스트레이션 엽서 카드 1장(이미지 카드 3종 중 1개 랜덤 증정)으로 구성됐다. 내달 1일부터 전국 이마트와 롯데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스텔라 아르투아 브랜드 담당자는 “스텔라 아르투아에게 ‘라이프 아르투아’는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모든 순간을 뜻한다”며 “곧 다가올 화이트데이 등,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할 시간이 특히 많은 3월을 이번 라이프 아르투아 기프트팩과 함께 더욱 특별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텔라 아르투아는 전세계 95개국에서 판매되는 벨기에 1위 맥주이자 세계 4대 맥주로, 다른 유럽 라거들과 차별화되는 오랜 전통의 벨기에 필스너 스타일의 라거맥주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최상의 품질을 위해 오직 체코산 노블 '사츠 홉'만을 고집하고 있으며, 기분 좋은 쌉쌀한 맛과 청량한 끝 맛으로 어떠한 요리와도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