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코로나19 영향으로 생활용품 선물세트 트렌드도 변하고 있다. 최근 건강과 위생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며 손 세정제·손 소독제 등 위생용품을 소비하는 ‘위생 소비’가 증가한 가운데, 이러한 소비 경향이 선물세트에도 반영되고 있다.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위생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늘어남에 따라 변화된 위생 제품 소비 추세에 발맞춰 다양한 세정·항균 기능 제품과 위생 제품을 한데 모은 ‘랩신 위생세트’를 선보였다.
랩신 위생세트는 손 소독제·손 세정제 등이 포함된 기본적인 손 위생 관리가 가능한 1만~2만 원대의 가격 부담 없는 실속형 세트부터 황사방역마스크(KF94) 제품을 포함한 풍부한 제품 구성의 4만 원대 고급형 세트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마련됐다.
랩신 위생 선물세트는 △휴대가 간편해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는 ‘랩신 V3 손 소독 티슈’ △올바른 손 씻기 습관을 길러주는 ‘랩신 V3 컬러체인징 포밍 핸드워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랩신 V3 토탈 포밍 핸드워시’ △유해 세균을 제거해 손 및 피부를 살균 소독해 주는 ‘랩신 V3 새니타이저 겔’ △호흡기 보호에 도움을 주는 ‘이지숨 데일리 미세먼지 황사방역마스크(KF94)’ △숨쉬기 쉬운 3중 구조를 적용한 ‘랩신 가벼운 일회용 마스크’ 등 개인 위생관리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위생 관리 제품으로 구성됐다. ‘고급형 선물세트’ 1종과 ‘실속형 선물세트’ 2종으로 이루어졌다.
‘랩신 위생세트 고급형 2호’는 랩신의 모든 위생 제품을 고루 갖춘 위생 선물세트로 부모님이나 가족의 건강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선물하기 적합하다. 새니타이저 겔, 핸드워시 2종, 손 소독 티슈 그리고 황사방역마스크(KF94)로 구성됐다.
‘랩신 위생세트 실속형 1호’는 핸드워시 2종, 새니타이저 겔, 손 소독 티슈로 이루어졌다. ‘랩신 위생세트 실속형 2호’는 핸드워시 2종, 새니타이저 겔, 일회용 마스크로 구성됐다. 1~2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까운 지인이나 친구, 직장 동료에게 부담 없이 마음을 전달하기 좋다.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