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나인, 벨기에 아이튠즈 K팝 송 차트 1위 …글로벌 인기 상승세
상태바
고스트나인, 벨기에 아이튠즈 K팝 송 차트 1위 …글로벌 인기 상승세
  • 강연우 PD
  • 승인 2020.12.17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고스트나인. 사진 제공=마루기획.
그룹 고스트나인. 사진 제공=마루기획.

신예 보이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의 해외 인기가 심상치 않다.

고스트나인은 지난 10일 새 미니앨범 '프리 에피소드 2 : 월'(PRE EPISODE 2 : W.ALL)로 컴백한 가운데, 타이틀곡 '월(W.ALL)'은 발매 직후 벨기에 아이튠즈 K팝 송 차트 1위로 진입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외에도 독일 2위, 영국 3위, 미국 4위, 프랑스 7위 등 각국의 아이튠즈 K팝 송 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며 'K팝 핫루키'의 저력을 과시했다.

특히 고스트나인은 데뷔곡 '띵크 오브 던'(Think of Dawn)으로 프랑스, 독일, 영국 아이튠즈 K팝 송 차트 1, 2, 3위에 오른 데 이어 신곡 '월'로 2연속 흥행에 성공하며 뜨거운 인기 상승세를 보였다.

또한, 신곡 '월' 뮤직비디오는 공개 6일 만에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고스트나인의 막강한 글로벌 파워를 입증했다.

이처럼 고스트나인은 뛰어난 보컬과 퍼포먼스 실력을 바탕으로 국내외 팬덤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서울 63빌딩과 부산의 84층 헬리포트에서 단독 쇼케이스를 가지며 '고층돌' 수식어를 꿰찬 데 이어 탁월한 콘셉트 소화력과 완성도 높은 무대로 '퍼포먼스 맛집'으로 자리잡으며 앞으로의 활약을 더욱 기대케 한다.

한편, 고스트나인은 12월 17일(오늘)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월' 컴백 무대를 이어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