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완 현대증권 대표이사는 오는 27일부터 추가형 펀드인 현대히어로 생로병사 펀드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현대히어로 생로병사 펀드는 지난 6월 테마형 펀드로 발매되어 높은 수익률을 기록한 바 있는 테마ll- 생로병사 펀드에 이어 추가형으로 새롭게 설정되어 발매되는 펀드이다.
현대히어로 - 생로병사 펀드는 최근 고령화 사회로의 진입으로 인한 건강에 대한 높은 관심과, 생활수준의 향상으로 엔터테인먼트, 레져 등에 대한 비용지출의 증가, 또 웰빙(well-being)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따라서 이와 관련된 제약, 바이오, 레저, 엔터테인먼트 등의 업종이 최근 크게 부상하고 있는 점에 주목, 해당 종목에 고루 투자하여 안정적이며 높은 수익을 추구하는 것이 특징이다.
현대히어로 - 생로병사 펀드의 투자대상으로는, 음식료, 제약, 바이오TECH관련주와 줄기세포 관련주 등의 생명공학업종, 여행, 레저, 음식료, 엔터테인먼트, 주거 환경 등의 웰빙 관련 업종 등 펀드의 목적에 맞는 종목에 주식 포트폴리오의50%를 투자하고 나머지 50%를 시장 변동성을 감안하여 대형우량주에 투자한다.
이기동 마케팅팀장은 “지난 6월 테마ll 생로병사 펀드를 출시하여 단기간 내에 높은 수익률을 기록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며 “고객들의 요청에 의해 추가형으로 새롭게 출시되는 현대히어로- 생로병사 펀드도 계속되는 생명공학, 웰빙에 대한 높은 관심의 지속과, 관련 종목들의 꾸준한 강세로 좋은 결과가 기대된다.” 라고 밝혔다. ☎ 02-2014-1330, 고객센터 1566-6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