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은행, 최대 연 7.1% 적금 이벤트
상태바
수협은행, 최대 연 7.1% 적금 이벤트
  • 이보라 기자
  • 승인 2022.10.04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h플러스알파적금×찐카드 리워드
사진=수협은행 제공
사진=수협은행 제공
[매일일보 이보라 기자] 수협은행은 오는 12월 30일까지 최대 연 7.1% 금리혜택을 제공하는 ‘Sh플러스알파적금×수협 찐(ZZIN)카드 리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지난 7월 출시된 Sh플러스알파적금은 최고 연 3.6%의 금리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인기를 모으며 판매한도를 모두 소진해 이날부터 4000좌 재판매에 돌입했다.
수협은행은 이같은 고객성원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오는 12월 30일까지 ‘Sh플러스알파적금×찐카드 리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대 연 3.5%의 카드 리워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 참여방법은 이벤트 기간 내 Sh플러스알파적금에 가입하고 수협 찐카드 이용실적 조건을 충족하면 된다. 단, 이벤트 대상은 최근 6개월간 수협신용카드 이용 이력이 없는 고객이다.
수협 찐카드는 고객이 주로 사용하는 업종에 대해 전월 이용실적에 따른 다양한 할인서비스를 제공하는 카드로 커피전문점, 병·의원, 소셜커머스/배달앱, 넷플릭스/유튜브 등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h플러스알파적금×찐카드 리워드 이벤트 참여고객은 기본금리와 우대금리에 카드 리워드 혜택을 더해 최대 연 7.1%의 금리 효과를 누릴 수 있다. Sh플러스알파적금은 전국 수협은행 영업점을 비롯해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파트너뱅크/헤이뱅크) 등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Sh플러스알파적금은 목돈 마련을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한 최고의 상품”이라며 “Sh플러스알파적금과 수협카드 리워드 이벤트를 통해 더욱 풍성한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