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시블, 그라데이션 등 힙한 겨울 패션에 스트릿 감성 더해
[매일일보 민경식 기자] 스트릿 브랜드 널디(NERDY)가 겨울 시즌 아우터를 이용한 윈터 캠핑 쇼케이스를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널디는 '겨울 캠핑'을 테마로, 눈이 내려앉은 자연과 함께 여가를 즐기는 커플의 모습을 쇼케이스에 담았다. 붉게 타오르는 모닥불 앞에 앉아 휴식을 취하며 따뜻한 커피 한 잔을 즐기는 연출로, 추운 겨울 시즌에도 널디의 윈터 룩과 함께 외부 활동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널디의 이번 쇼케이스는 실용성과 스타일을 갖춘 겨울 아우터 상품들을 믹스매칭한 코디가 돋보인다. 특히 부드럽고 포근한 질감으로 기분 좋은 촉감을 선사하는 크림 컬러의 '플러피 플리스 후드 자켓'에 동일 컬러의 하의를 매치해 아늑하고 편안한 '코지 룩'을 연출했다.
널디의 주력 상품군 중 하나인 패딩류의 다양한 활용도 돋보였다. 실용성을 기반으로 올 겨울 패딩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리버시블' 스타일로 제작된 '플리스 리버서블 다운 자켓'을 앞뒤로 연출해 한 가지 제품으로 전혀 다른 느낌의 윈터 룩을 선보였다.
널디 관계자는 “예년보다 따뜻한 겨울 날씨로 야외 활동이 각광받는 트렌드를 감안한 캠핑 컨셉의 쇼케이스를 기획했다”며, “스트릿 감성을 담은 널디의 겨울 아우터로 여가는 물론 힙한 데일리 코디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4분기 들어 오프라인 중심으로 성장세를 올리고 있는 널디는 올해 론칭 최초로 1000억원 매출을 넘길 것으로 예상된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