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엠넷)은 5세대 K-POP 보이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 신규 예능 '캠프 제로베이스원'이 오는 22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한다고 8일 밝혔다.
'캠프 제로베이스원'은 제로베이스원이 완전체로 출연하는 첫 단독 리얼리티 예능이다. 정식 데뷔를 앞두고 도전하는 첫 단독 예능인만큼, 아홉 멤버들의 케미스트리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방송이 될 전망이다.
첫 방송에 앞서 '캠프 제로베이스원'을 미리 엿볼 수 있는 첫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제로베이스원 멤버들은 정장을 갖춰입고 난데없이 시골에 나타나 웃음을 안기는가 하면, 평화로운 캠핑을 즐기며 어엿한 한 팀다운 모습을 보여주기도 한다.
그것도 잠시, 고요함을 뒤흔드는 장면이 이어져 웃음을 자아낸다. 누구도 예상치 못한 상황이 멤버들 앞에 펼쳐지고, 아홉 명의 멤버들은 리얼한 반응을 보여준다. 그 가운데 멤버들간의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며 생각지 못한 관계성들이 돋아나 시선을 사로잡는다. 우당탕탕 좌충우돌 모든 것을 제로(ZERO)부터 시작해야하는 멤버들의 첫 완전체 단독 여행에서 과연 무슨 일이 일어났을지 22일 첫 방송에서 자세한 내용이 공개된다.
이번 리얼리티를 기획한 제작진은 "캠핑을 떠나고, 미션을 수행하는 과정에서 9명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과 완전체 케미스트리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하며 "시작부터 모든 것이 멤버들의 예상과 다르게 펼쳐진다. 무사히 미션을 끝내고 해피엔딩을 맞이할 수 있을지 기대해달라"라고 귀띔해 기대를 높인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Mnet '보이즈 플래닛'을 통해 184개 국가 및 지역 스타 크리에이터의 선택으로 탄생한 5세대 K-POP 보이그룹이다. 이들은 K-POP 그룹 중 최단기간 내 공식 인스타그램 및 틱톡에서 100만 팔로워를 달성하며 데뷔 전부터 글로벌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Mnet '캠프 제로베이스원'은 총 3부작으로, 6월 22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