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 오범택 기자 | 충남 당진시가 전 국민을 대상으로 2023 당진시 누리소통망(SNS)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
24일 당진시에 따르면 당진의 매력을 알릴 수 있는 콘텐츠를 확보하고자 공모전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요즘 젊은 층 사이에서 사용되는 소소하게 탕진하는 재미라는 뜻의 표현인 ‘탕진잼’을 사용한 ‘당진에서 즐기는 당신의 탕진잼’으로 공모전에 출품된 콘텐츠는 당진시 대내외 홍보에 사용된다.
공모전은 사진과 영상 두 분야로 진행되며 공모를 희망하면 △사진의 경우 1인 5장 이내 △영상은 1인 1작 1분 이내로 제작해 본인 누리소통망(SNS)에 필수 해시태그 ‘#당진, #당진시’를 넣어 업로드하고 당진시 공식 블로그를 참고해 업로드 URL, 참가신청서,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를 제출하면 된다.
접수 기간은 7월 24일부터 9월 18일 오후 6시까지로 심사를 거쳐 △금상(사진, 영상 각 1명) △은상(사진 1명, 영상 2명) △동상(사진 2명, 영상 3명) △장려상(사진 3명, 영상 5명)에 대해 오는 10월 16일 입상발표가 진행되며 11월 1일에 시상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MZ세대의 감성을 담은 참신하고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당진시를 알릴 수 있을 것”이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공모전 참가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당진시 공식 블로그 등에 게시되어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당진시 소설미디어팀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당진=오범택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