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 이채원 기자 | KB증권(대표이사 박정림, 김성현)은 국내선물옵션의 코스피200 위클리옵션과 개별주식선물 상품 상장에 따른 이벤트를 10월 13일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선물옵션 코스피200 위클리옵션 또는 개별주식선물을 매주 1계약 이상 거래하는 지점·비대면 개인고객 대상으로 매주 50명을 추첨해 해외주식 쿠폰 5만원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1인 최대 3회 중복 당첨 가능하며, 3회 당첨 시 해외주식 쿠폰을 최대 15만원 받을 수 있다.
또한, 국내선물옵션 신규 및 장기 미거래(2023년 02월 07일 이후 미거래 기준) 비대면 개인고객에게는 온라인 할인 수수료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고객이 이벤트를 신청하면, 이벤트 신청일부터 3개월이 되는 달의 말일까지 이벤트 종목에 대하여 최대 97% 온라인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벤트 혜택 종목은 코스피200선물(미니 포함), 코스닥150선물, 개별주식선물, 코스피200옵션(미니, 위클리 월요일/목요일 포함), 코스닥150옵션 및 개별주식옵션이다. 단, EUREX 연계 야간 상품은 제외다.
KB증권 이홍구 WM총괄본부장은 “국내선물옵션 고객에게 보다 나은 거래 환경을 조성해드리고자 해외주식 쿠폰 증정 및 할인 수수료 제공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국내파생시장 상품들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거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거래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투자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