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자격은 4년제 대학교 기졸업자 및 2024년 8월 졸업 예정자
매일일보 = 최재원 기자 | ABL생명은 다음달 10일까지 ‘2024년 신입사원 공개 채용’ 서류 접수를 실시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채용의 모집 분야는 △영업마케팅 △상품‧계리‧리스크 △경영지원 △IT △보험지원이며, 서류전형을 시작으로 △온라인 역량검사 △면접 전형 등을 걸쳐 모집되며 최종합격자는 4월 중 입사하게 될 예정이다.
지원 자격은 4년제 대학교(원) 기졸업자 및 2024년 8월 졸업 예정자다.
이상윤 ABL생명 인적자원실장은 “올해로 창립 70주년을 맞은 ABL생명은 선진화된 상품과 스마트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더 나은 삶’을 제공하는 글로벌 생명보험사다. 회사와 함께 100년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도전 정신과 열정을 갖춘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ABL생명은 ‘워킹투게더’, ‘ABL 건강음료 런칭’, ‘건강 증진 주간’ 실시 등 여러 건강관련 프로그램 운영하며 건강한 조직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수평적 조직문화 조성을 위한 ‘님’ 호칭 제도, 직원들의 업무 몰입과 재충전을 위한 ‘워케이션’, 근무시간을 탄력적으로 운영하는 ‘시차출퇴근제’, 매월 둘째ㆍ셋째주 수요일에는 한 시간 앞당겨 퇴근하는 ‘패밀리 데이’ 등을 실시하며 임직원들의 건강 및 일과 삶의 균형(Work and Life Balance)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이런 노력을 인정받아 지난 2022년 12월 여성가족부로부터 3회 연속 ‘가족친화기업’으로 인증 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