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훈모 변호사, 정권 심판 위해 ‘백의종군’ 권향엽 후보 지지
상태바
손훈모 변호사, 정권 심판 위해 ‘백의종군’ 권향엽 후보 지지
  • 손봉선기자
  • 승인 2024.04.05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천을 중심으로 ‘백의종군’ 유세로 시민과 함께하는 정치활동 재개
연향들소각장 막기 위해 시민과 함께 ‘백의종군’
민주당 승리, 권향엽 후보 당선 일조할 뜻 밝혀
“정권 심판‧지역경제발전 위해 힘 보태겠다”선언
순천 손훈모 변호사가 지난 4일 권향엽 민주당 후보의 유세차에 올라 순천시 해룡‧신대지역을 돌며  지지를 호소하고 했다.
순천 손훈모 변호사가 지난 4일 권향엽 민주당 후보의 유세차에 올라 순천시 해룡‧신대지역을 돌며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매일일보 = 손봉선기자  |  순천 손훈모 변호사가 지난 4일 권향엽 민주당 후보의 유세차에 올라 순천시 해룡‧신대지역을 돌며 교체된 후 남겨진 아쉬움을 잠시나마 잊고 정치활동에 재계했다. 손 변호사는 순천‧광양‧곡성‧구례 갑선거구 민주당 경선에서 승리하며 후보로 선정됐지만 석연찮은 이유로 교체당한 경험이 있었다.

이번 유세에서 손 변호사는 순천시장이 폐기물소각장 결정고시를 한 상황을 보고만 있을 수 없어 시민과 함께 ‘백의종군’을 선언하고 연향들의 소각장 계획을 막기 위해 힘을 보탰다. 또한, 윤석열 검찰독재정권과 국민의힘을 심판하는 선거로 선언하며 고물가와 고금리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서민들과 청년들의 불안을 호소했다.
손 변호사는 권향엽 후보를 특히 믿고 응원하며, 그가 출산과 양육, 직장과 가사 등 여러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는 적임자라고 강조했다. 또한, 지역의 발전을 위해 의대유치와 동부권 통합물류센터 건립 등의 공약을 소개하며 권 후보의 미래 비전을 지지했다. 손 변호사는 이번 선거에서 민주당과 권향엽 후보를 적극 지지하며, 내일부터 시작되는 사전 투표에 참여를 촉구했다. 그는 후보교체에 대한 아쉬움을 남기며도 민주당의 승리와 권향엽 후보의 당선을 위해 힘을 보태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