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최예나는 오는 7월 6일 오후 3시(현지 시간) 마카오 브로드웨이 시어터(Broadway Theatre)에서 2024 YENA 팬 콘서트 '슈퍼 예나'(SUPER YENA)를 개최한다.
이날 최예나는 마카오 팬들과 함께 다양한 코너를 진행하며 친밀하게 호흡하고,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선보이며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최예나는 이번 팬 콘서트를 통해 더욱 성장한 모습과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전해 기대를 모은다.
최예나는 지난해 서울, 일본, 마카오, 태국, 홍콩에서 팬미팅 '예나 프렌즈'를 성황리에 마친 데 이어 올해 초에는 일본 오사카와 도쿄에서 '2024 해피 뉴 이어 파티 위드 예나'(2024 HAPPY NEW YEAR PARTY with YENA)를 개최했다. 이후로도 '케이콘 홍콩 2024'(KCON HONG KONG 2024), '케이콘 재팬 2024'(KCON JAPAN 2024) 등에 잇달아 출연하며 글로벌한 행보를 펼쳤다.
또 최예나는 페스티벌의 계절을 맞아 각종 대학 축제에 참여하며 '젠지 대표'로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이 밖에도 SBS '명곡 챔피언십', TVING '여고추리반3'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하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최예나는 앞으로도 다양한 국가의 팬들을 만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