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이븐(EVNNE) 멤버 이정현이 스페셜 MC로 탁월한 진행 능력을 발휘했다.
이날 '이븐' 이정현은 공동 MC들과 함께 맞춘 블랙 스타일링으로 세련된 카리스마를 강조한 모습으로 첫 등장해 "청량미 가득한 이븐의 섹시한 냉미남 늑댕딩 이정현입니다. 제 별명이 늑댕이인데 늑대처럼 섹시하고 강아지처럼 청량한 매력으로 여러분의 품에 꼬옥 안기고픈 매력딩이가 되어보겠습니다"라고 애교 가득한 소감으로 시청자와 첫 인사했다.
이날 '이븐' 이정현은 '더쇼' 스페셜 MC로서 청량한 매력과 더불어 활기찬 에너지에 탁월한 진행 능력까지 두루 뽐내며 프로그램의 재미를 배가시켰다. 스페셜 MC로 '더쇼'를 함께 꾸민 이정현은 그룹 이븐의 '배더 러브'(Badder Love) 무대에도 올라 완전체로서도 꽉 찬 실력과 매력을 드러냈다.
MC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시청자로부터 눈도장을 받은 이븐 이정현은 "평소 멤버들에게도 MC를 하고 싶다고 자주 말하곤 했는데 ‘더쇼’에서 기회를 주셔서 뜻깊은 경험을 하게 돼 감사드린다"라고 말하며 '이븐의 '배더 러브' 노래도 정말 좋으니 한 번씩 꼭 들어봐달라”라며 그룹을 향한 애정도 잊지 않았다.
한편, 멤버 이정현이 소속된 대세돌 이븐은 세 번째 미니 앨범 '라이드 오어 다이'(RIDE or DIE)의 컴백 타이틀곡 '배더 러브'와 수록곡 'I <3 U (I love U)'로 활동하며 다방면에서 활약 중에 있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