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효성 더클래스 신규 앰배서더에 카레이서 정의철
상태바
HS효성 더클래스 신규 앰배서더에 카레이서 정의철
  • 서영준 기자
  • 승인 2024.10.10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혁신적인 드라이빙 기술·탁월한 차량 성능 기반
고객 초청 행사서 한층 더 차별화된 경험 제공
후원 차량 전달식에 참석한 HS효성 더클래스 이상무 상무(왼쪽)와 카레이서 정의철 선수(오른쪽)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HS효성 제공
후원 차량 전달식에 참석한 HS효성 더클래스 이상무 상무(왼쪽)와 카레이서 정의철 선수(오른쪽)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HS효성 제공

매일일보 = 서영준 기자  |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HS효성 더클래스는 국내 정상급 카레이서 정의철 선수를 새로운 앰배서더로 선정하고, 후원 차량을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

정의철 선수는 국내 모터스포츠 역사상 단 9명만이 달성한 100경기 출전 기록을 보유한 베테랑 드라이버다. 한국 최대 모터스포츠 대회 ‘오네(O-NE) 슈퍼 레이스 챔피언십’의 ‘슈퍼 6000’ 클래스에서 통산 6승을 차지했다.

이번 협업으로 정의철 선수는 HS효성 더클래스가 주최하는 고객 초청 행사에서 인스트럭터로 활약한다. HS효성 더클래스는 메르세데스-벤츠의 혁신적인 드라이빙 기술과 탁월한 차량 성능을 기반으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방침이다.

정의철 선수는 "다양한 행사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HS효성 더클래스와 함께 메르세데스-벤츠의 뛰어난 성능을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HS효성 더클래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HS효성 더클래스만의 차원이 다른 최상의 만족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올해로 창립 21주년을 맞이한 메르세데스-벤츠의 공식 딜러 HS효성 더클래스는 강남대로, 송파, 분당 정자, 구리, 안양 평촌, 용인 수지, 동탄, 청주, 천안, 스타필드 하남 등 10개의 전시장과 죽전, 천안, 하남 등 3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 강남대로, 서초, 도곡, 신사, 송파, 안양 평촌, 죽전, 용인 수지, 구리, 동탄, 천안, 청주, 하남 등 13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