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찾아가는 ‘역치공 버스’로 감사의 마음 전한다
상태바
bhc, 찾아가는 ‘역치공 버스’로 감사의 마음 전한다
  • 이선민 기자
  • 승인 2024.11.13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수동, 건대 등 핫플레이스 중심 오프라인 고객 감사 이벤트
bhc가 뿌링클 출시 10주년을 맞아 성수동, 건대 등 핫플레이스를 방문해 고객들에게 직접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역치공 버스’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다이닝브랜즈그룹 제공.

매일일보 = 이선민 기자  |  bhc는 자사 대표 메뉴 ‘뿌링클’ 출시 10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역치공 버스’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역치공 이란 요즘 인기 연예인들이 내 팬은 내가 챙긴다는 은어인 역조공의 의미와 감사함에 대한 보답을 치킨으로 갚는다는 뜻을 합친 단어다. bhc 이벤트 버스는 코엑스, 성수동 등 핫플레이스를 돌아다니며 bhc가 대한민국 1등 치킨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해준 고객들을 직접 찾아가는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오는 14~15일, 양일간은 성수 연무장길에서, 그리고 16~17일은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두 차례에 걸쳐 총 4일간 진행할 예정이며, 이벤트 현장에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어 있다. 먼저 △핑퐁 게임존에서는 종이컵에 넣는 탁구공 수에 따라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치킨무 럭키드로우존에서는 치킨 무를 뽑으면 bhc 굿즈와 쿠폰을 △하이앵글 포토부스는 bhc 소품을 활용해 사진 촬영 후 SNS에 인증하면 럭키드로우 추첨 기회를 제공한다. 또 △역치공 버스존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뿌링클 치킨 1조각을 제공하며, △bhc 삼행시존에서는 고객들이 bhc로 삼행시를 지은 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업로드 후 인증하면 뿌링클 치킨 1조각을 추가로 증정한다. 특히 16일 건대 커먼그라운드 행사에는 뿌링클 모델로 활약 중인 신유빈 선수가 이벤트 현장에 참여해 팬들과 직접 치킨 핑퐁 게임을 펼치는 등 추억에 남는 재미있는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지난 10년간 보내주신 수많은 고객분들의 사랑과 성원에 힘입어 지금의 bhc로 성장해 올 수 있었다”며 “감사한 마음을 담아 준비한 역치공 버스 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추억을 쌓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bhc는 자사 앱 고객을 대상으로 뿌링클 10주년을 기념해 최대 4000원을 할인해주는 행사를 진행중이며, 오천만의 유일무이 치킨 bhc라는 메시지를 담은 브랜드 캠페인 디지털 영상도 추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