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아트, 서울 중구에 장학금 1억원 기탁
상태바
투데이아트, 서울 중구에 장학금 1억원 기탁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4.11.14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장선 회장 "지역 인재 위한 든든한 디딤돌 역할 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11월 12일 서울 중구 구청장실에서 열린 기부금 전달식에 참석한 투데이아트 박장선 회장(왼쪽)과 김길성 구청장. 사진=중구청.
11월 12일 서울 중구 구청장실에서 열린 기부금 전달식에 참석한 투데이아트 박장선 회장(왼쪽)과 김길성 구청장. 사진=중구청.

인쇄기업 투데이아트(회장 박장선)가 서울 중구에 장학금 1억 원을 기탁했다.

투데이아트 박장선 회장은 지난 12일 중구청 구청장실에서 열린 전달식에서 중구인재육성장학재단(이하 재단) 사업을 위해 써달라며 김길성 구청장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박 회장은 지난해 6월 재단 이사장 취임 당시 장학금 1억 원을 전달한 데 이어 올해에도 1억 원을 기부해 누적 기부금 2억 원을 장학재단에 쾌척했다.

그는 "우리 지역의 미래를 이끌어 갈 인재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꿈을 향해 나아갔으면 좋겠다"라며 "재단 이사장으로서 재단이 중구 청소년들을 위해 다양한 분야의 장학사업을 펼치며 든든한 디딤돌 역할을 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재단은 2024년 상반기 장학생 100명을 선발해 총 7천여만 원의 장학금을 지원했다. 또한 체육꿈나무를 키우기 위해 진천 국가대표 선수촌 탐방 사업을 지원했으며, 해외 우수 대학을 견학하고 해외 문화를 체험하는 차별화된 장학사업을 펼치고 있다.

김길성 중구청장은 "경기침체로 어려운 가운데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후원해 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중구 청소년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교육받고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라고 화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