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선물세트로 감사의 마음 전하세요”
상태바
“추석선물세트로 감사의 마음 전하세요”
  • 권희진 기자
  • 승인 2014.08.28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뚜기, 다양한 제품·가격 실속형 60여종 선보여
[매일일보 권희진 기자] 오뚜기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실용 만점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추석 선물세트 60여종을 선보였다.

▲ ‘오뚜기 추석 선물세트’ 특선 17호. <사진=오뚜기 제공>

신선하고 좋은 재료만을 골라 다양하고 풍성하게 준비한 ‘특선 선물세트’로는 100% 질 좋은 참깨만을 골라 마지막 한 방울까지 고소한 대한민국 1등 참기름 선물세트, 한돈 마크가 있는 100% 국내산 돼지고기만을 사용한 후레시햄 선물세트가 있다.

또 남태평양 바다의 신선함 과 먹을수록 감칠맛 나는 참치 선물세트, 8번 숙성시켜 손으로 늘여 만든 오뚜기 옛날수연소면 선물세트, 그윽한 향과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힐링타임 오뚜기차 선물세트, 자연의 건강함을 전하는 네이 처바이 건강식품(진생업 홍삼 등) 선물세트 등이 있다.

오뚜기는 1만~3만원대의 실속형 선물세트와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모두 적절히 내놓았다.

오뚜기는 소비자들이 언제든 내용을 확인하고,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www.ottogi.co.kr)와 오뚜기몰(www.ottogimall.com)에 추석 선물세트 전자 카다로그를 구성했으며, 사원들의 휴대폰 컬러링을 통해서도 적극 홍보하고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올해 추석 선물세트는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품목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며 “1만~3만원대의 중저가 선물세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명절에 가장 많이 소비되는 당면, 부침가루, 볶음참깨, 양념장 등의 제품으로 구성한 특선종합 선물세트가 실속형 선물로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