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배나은 기자] 하나카드가 새봄을 맞아 ‘새봄맞이 행복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봄맞이 해외여행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오는 15일부터 4월 30일까지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www.expedia.co.kr)에서 호텔예약 후 하나카드가 제공하는 할인코드를 입력하고,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7% 즉시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코드는 하나카드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다. 50만원 이상 결제 후 하나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3개월 무이자 할부도 가능하다.
또한, 하나카드는 꽃샘추위가 잦은 환절기에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15일부터 4월 30일까지 하나카드 홈페이지에서 응모 후 해외직구 건강식품 쇼핑몰 아이허브(www.iherb.com)에서 100달러이상 구매하면 5000원 캐시백 혜택을 이벤트 기간 중 2회까지 제공한다.
같은 기간 동안, 해외배송 할인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하나 비자(VISA)카드 고객은 한진물류 해외배송 서비스인 ‘이하넥스(eHANEX)’의 ‘더(The) 빠른 서비스’를 1회 1000원에 이용(배송 물품 24파운드 초과시 3만원 할인)이 가능하다. 하나카드는 연말까지 전 고객 대상 국내 전 가맹점 10만원 이상 결제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하나카드 ‘새봄맞이 행복드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응모는 하나카드 홈페이지 (www.hanacard.co.kr), 모비박스 앱(mobi box App) 또는 고객센터(1800-1111)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