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래미안 이달 23일부터 입주 시작
상태바
동탄 래미안 이달 23일부터 입주 시작
  • 매일일보
  • 승인 2007.03.01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닷컴/보도자료]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경기도 화성신도시에 건설한 동탄 래미안이 입주를 시작한다.

32 ~ 43평형 514세대의 중대형 평형으로 구성된 동탄 래미안은 동탄 신도시내 대표 웰빙 단지로 설계되었으며, 해외 유명 건축가가 디자인한 심플하고 모던한 외관을 뽐내며 이달 23일부터 입주를 시작했다.

Well-Living 래미안 동탄

단지 중앙의 축구장만한 중앙공원 안에 꽃향기 정원과 건강 산책로, 놀이광장 등을 만들어 입주민들이 쾌적하고 여유로운 생활을 누릴 수 있게 했다. 단지 출입구 주위에는 고급스러운 석재와 LED 조명 등으로 “래미안 Zone”이라는 공간을 꾸며 아파트의 가치를 한차원 끌어 올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또한 기존 아파트보다 30cm 높은 2.6m의 천정고를 제공해 체감 면적을 넓히고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아파트 1층의 위치적 열세를 극복하기 위해 1층 전세대에 개인정원과 복층을 제공한 것도 눈에 띄는 점이다.커뮤니티 시설은 입주민들이 가장 만족해하는 부분이다. 실내 골프 연습장, 헬스장, 독서실, 어린이 실내놀이터, 경로당 등이 내부 시설까지 완비한 상태로 넓은 전용 공원이 갖춰진 지상의 단독 커뮤니티 센터로 만들어졌다.
동탄 래미안 입주민 구종회씨는 “보통 커뮤니티는 공간만 제공하는데, 동탄 래미안은 골프 연습장부터 헬스 기구, 샤워장까지 모든 시설들이 제대로 갖춰져 있고 고급스러워 마음에 든다”고 말했다.

입주 관리 차별화

동탄 래미안은 입주 전부터“완성세대 품질지킴이제”를 도입해 입주전 고객들의 지적사항들을 반복적인 자체 점검을 통해 완벽하게 처리하고 있다. 공사를 마친 완성세대에 대해서는 품질 보증을 하는 의미로 인증 스티커가 부착되고 현장 소장 주관의 철저한 세대 관리가 이루어진다.입주시에는 입주민들을 위해 이사 및 생활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입주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쉽게 하기 힘든 커튼, 블라인드 설치나 가구 배치를 도와주는 “이사 도움방”과, 개별 인테리어 시공시 챙겨야할 사항들을 제공하는 “愛之重之 마당”을 운영하며, 입주민들의 자긍심을 높이기 위하여 입주 고객에게 동탄 래미 안의 이모저모와 장점을 소개하는 히스토리북을 제공한다.이 외에도 인테리어 업체의 차량과 입주민의 차량을 분리하여 안전관리를 하고 있으며 입주 이사차량이 멀리서도 쉽게 찾아올 수 있도록 대형 어드벌룬을 설치하여 이정표로 삼을 수 있게 하고 있다. 그 밖에도 전입신고 서식 제공과 이사 비품 지원, 이사 쓰레기 정리 정돈 서비스 등의 밀착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삼성건설 관계자는 “고객 입장에서 이사 및 생활에 실질적 편의를 제공하는 one-stop 입주서비스를 지원할 것이며, 단지내 고객상담실인 헤스티아 라운지를 운영하여 불편사항을 신속, 정확하게 해결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