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면 중기바이오 사이드 단신 모음
상태바
9면 중기바이오 사이드 단신 모음
  • PR 기자
  • 승인 2017.11.20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PR 기자] 뉴딘콘텐츠, 스크린테니스 ‘테니스팟’ 선봬


뉴딘콘텐츠는 스크린테니스 ‘테니스팟’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뉴딘콘텐츠는 이번 론칭을 통해 스크린스포츠 시장 확대에 나선다.

이날 스크린야구 브랜드 ‘스트라이크존’을 운영하는 뉴딘콘텐츠에 따르면 이번 테니스팟을 통해 시설 부족과 레슨비용에 대한 부담으로 위축된 테니스의 대중화에 힘쓸 계획이다.

테니스팟은 국내 최초로 테니스 랠리가 가능하고, 인공지능(AI) 등 기술을 활용해 실내에서도 현실감 있는 테니스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스크린테니스는 발사된 공을 치는 연습용 시스템에 불과했지만 테니스팟은 스크린 화면 속 AI로 구현된 가상의 상대가 이용자의 실력이나 난이도에 맞춰 테니스 랠리까지 가능하게 한 것이다.

여기에 ‘연습 기능’ 지원을 통해 1명의 코치가 다수를 대사응로 동시에 레슨을 제공할 수 있어 레슨비 부담을 낮췄다.

뉴딘콘텐츠 측은 테니스팟이 기존 테니스 코트 대비 8분의 1 수준으로 실내 공간에 시스템 설치가 가능해 창업 아이템으로도 주목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

김효겸 뉴딘콘텐츠 대표는 “소비자에게 새로운 놀이문화와 레저문화를 지속 제공하기 위해 스크린테니스 사업에 나서게 됐다”며 “회사만의 기술력으로 선보이는 테니스팟을 통해 공간과 비용 부담을 넘어 테니스 대중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다. 앞으로도 즐거움과 유익함을 주는 콘텐츠를 발굴·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종무 기자 leejm0708@

뉴딘콘텐츠가 스크린테니스 ‘테니스팟’을 선보였다. 사진=뉴딘콘텐츠 제공

 

로라스타, 롯데하이마트 프리미엄 매장 입점


스위스 프리미엄 스팀다리미 ‘로라스타’가 오는 23일, 하이마트 압구정점과 롯데월드타워점에 입점한다고 20일 밝혔다.

실제 국내 리빙 시장 규모가 성장하면서 하이마트는 종합 라이프스타일숍으로 변화를 추진하고 있다. 특히 상권 특성에 맞는 다양한 프리미엄 전문관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로라스타는 이번 입점을 통해 프리미엄 가전에 관한 소비자 만족이 더욱 커질 것으로 기대했다.

제품은 국내에 출시된 리프트(LIFT), 리프트플러스(LIFT PLUS), S4a, 펄스실버(PULSE SILVER) 4가지 모델을 판매할 예정이다. 로라스타 전 제품은 영국 알러지 협회(BAF), 스위스 Scitec 및 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I)에서도 주요 유해세균 4가지에 대해 99.999% 살균 효과를 보였다. 탁월한 살균력으로 침대, 침구, 소파 살균은 물론 아이들의 인형이나 장난감, 심지어 교구까지도 살균 가능해 아이가 있는 가정에 적합하다.

로라스타 국내 수입유통사 김성수 얼티메이트드림 대표는 “이번 로라스타의 롯데하이마트 입점은 프리미엄 가전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가 늘어나면서 생긴 자연스러운 현상”이라며 “로라스타가 프리미엄 가전으로서 소비자들에게 좀 더 가깝게 다가가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나기호 기자 nakh@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