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PR 기자] 에버랜드, 불꽃 1만발과 함께 새해 카운트다운
새벽 1시까지 특별 연장 운영…대중교통 1시 30분까지
에버랜드는 올해 마지막 날인 오는 31일 오후 11시 40분부터 약 30분간 스페셜 카운트다운 불꽃쇼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시상식 사회자로 변신한 에버랜드 캐릭터인 레니와 라라의 소개로 ‘슈팅워터펀’, ‘카니발판타지퍼레이드’, ‘해피할로윈파티’, ‘문라이트 퍼레이드’ 등 올해 주요 공연들의 하이라이트 갈라쇼가 영상과 즉석 공연으로 펼쳐진다.
에버랜드는 스페셜 공연도 선보인다. 평창 동계올림픽 홍보대사인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와 함께 하는 송년 음악회 ‘아듀 2017 윈터 딜라이트 콘서트’가 오는 31일 오후 9시 3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그랜드 스테이지 실내 공연장에서 실시된다.
이외에도 맥주와 함께 카운트다운 불꽃쇼를 즐기기 좋은 명소인 홀랜드 빌리지에선 4인조 아카펠라 그룹 ‘아카시아’의 감미로운 콘서트가 오후 7시 50분과 10시 30분에 2회 펼쳐진다.
한편 에버랜드는 올해 마지막 날인 31일 평소보다 4시간 늘어난 새벽 1시까지 운영하며 강남, 양재, 수원, 용인, 분당 서현 등으로 운행하는 대중교통 버스도 새벽 1시 30분까지 연장된다.
이근우 기자 grew909@
에버랜드는가 올해 마지막 날인 오는 31일 오후 11시 40분부터 약 30분간 스페셜 카운트다운 불꽃쇼를 선보인다. 사진=에버랜드 제공
이스타항공, 에어라운지 휴 할인 프로모션
이스타항공은 내년 6월 30일까지 김포~송산 노선 탑승 고객을 대상으로 김포공항 국제선 에어라운지 휴(休)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특별 할인을 받으려면 탑승 당일 이스타항공 탑승권을 소지하면 되며 이스타항공 국제선 수속 카운터에서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제휴카드를 소지한 입장고객들에겐 기프트박스 ‘휴고(休GO)’를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시행된다.
박주선 기자 js753@
이스타항공이 내년 6월 30일까지 김포~송산 노선 탑승 고객을 대상으로 김포공항 국제선 에어라운지 휴(休)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이스타항공 제공
SK엔카직영, 신차 금융 견적 앱 ‘카프렌즈’ 출시 기념 이벤트
SK엔카직영은 신차 금융 견적 서비스 ‘카프렌즈’ 애플리케이션(앱)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카프렌즈는 소비자가 신차를 살 때 이용 가능한 국내 모든 금융사의 금리를 실시간으로 비교해주는 서비스다. 할부, 리스부터 장기 렌터카, 현금 최저가까지 소비자가 원하는 구매 방식 및 세부조건에 따른 모든 비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 타던 차를 팔고 싶을 경우 ‘내차시세’ 메뉴를 클릭해 보유 차량의 정보를 입력하면 실시간으로 시세 정보를 제공한다. 앱에서 홈엔카 내차팔기 서비스로 바로 연결해 간편하게 매각 상담도 가능하다.
SK엔카직영은 새로운 서비스 앱 출시를 기념해 내년 1월 14일까지 ‘카프렌즈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면 카프렌즈 앱을 다운받고 이벤트 페이지에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SK엔카직영은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겐 현대자동차의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코나’ 3개월 시승권을, 2등(100명)에겐 편의점 상품권 5000원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년 1월 23일 카프렌즈 앱을 통해 발표된다.
이근우 기자 grew909@
SK엔카직영이 신차 금융 견적 서비스 ‘카프렌즈’ 앱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SK엔카직영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