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PR 기자] 한성차, ‘뉴 이어 드라이빙’ 이벤트
한성자동차는 무술년 새해를 맞아 이번 한달간 ‘뉴 이어 드라이빙 위드 한성’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한성차는 오는 31일까지 전시장 방문 고객을 위한 100% 경품 당첨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는 전시장 내 비치된 터치스크린을 통해 할 수 있다.
한성차는 모든 응모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시그니엘 호텔에 위치한 미쉐린 3스타 총괄 셰프의 ‘스테이’ 레스토랑 2인 식사권 및 골프백 등 100% 당첨 이벤트를 시행한다. 신년맞이 운세가 담겨있는 포춘 쿠키도 제공한다.
또 오는 13일 분당전시장, 20일 서초전시장에선 시승 행사와 함께 스테이 레스토랑의 미쉐린 카나페 케이터링도 맛볼 수 있다.
차량 계약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별도로 진행된다. 오는 21일까지 E200 아방가르드 차량을 계약하는 고객에겐 프리미엄 티 브랜드인 ‘레볼루션티 티백세트’가 지급될 예정이다.
이근우 기자 grew909@
한성차가 무술년 새해를 맞아 ‘뉴 이어 드라이빙 위드 한성’을 진행한다. 사진=시너지힐앤놀튼 제공
한국타이어, ‘2018 디자인 이노베이션’ 프로젝트 개시
한국타이어[161390]는 미래형 타이어 디자인을 발굴하는 ‘2018 디자인 이노베이션’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엔 영국 왕립예술학교(RCA) 자동차 디자인전공 학생 10여명이 참여해 혁신적인 디자인 감각을 선보일 예정이다.
미래 드라이빙 환경에 대한 도전을 주제에 맞춰 격년으로 진행되는 디자인 이노베이션은 세계 유명 디자인 대학과의 공동연구로 미래 드라이빙에 대한 비전과 문제해결 방법을 타이어를 통해 제시하는 한국타이어의 연구개발 프로젝트다.
2012년 처음 시작한 이래 자연환경의 변화, 자동차 기술의 변화, 운전 문화의 변화를 연구하고 예측해 미래를 선도할 수 있는 타이어 시스템을 꾸준히 제안해왔다.
이번 프로젝트는 ‘미래의 삶을 이동성 너머로 확장하다’를 주제로 자동차 완전자율주행, 로봇, 인공지능(AI) 등이 일상화될 것으로 기대되는 2035년, 모빌리티 환경의 새로운 가치 창출에 타이어가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지에 대한 새로운 시나리오와 아이디어를 개발할 계획이다.
프로젝트는 다음달 중간 발표를 거쳐 오는 3월 최종 프리젠테이션 순서로 진행된다.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된 출품작들은 목업과 애니메이션 형태로 제작돼 9월 전시회를 통해 공개되며 우수 출품작에 대한 시상식도 함께 개최될 계획이다.
이근우 기자 grew909@
한국타이어 ‘2016 디자인 이노베이션’ 수상작품. 사진=한국타이어 제공
한국닛산, 기안84와 함께하는 페이스북 포토댓글 이벤트
한국닛산은 신년을 맞아 페이스북 ‘닛산 챌린지! 기안84에게 도전하라!’ 포토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오는 28일까지 닛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본인이 직접 그린 ‘2018년, 꼭 갖고 싶은 닛산 차량’ 이미지를 포토 댓글로 업로드하면 된다.
한국닛산은 이벤트 참여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에게 일본 삿포로 4박5일 커플 여행 패키지, 2등에게 남해 사우스케이프 주말 커플 숙박권, 3등에게 라미 사파리 만년필(10명)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1일 페이스북 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고지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기안84와 협업으로 진행중인 닛산 웹툰 시리즈를 참여형 이벤트로 확장한 것으로 닛산의 혁신적이고 도전적인 이미지의 차량들을 보다 재미있고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닛산은 지난해 11월부터 기안84와의 협업으로 닛산의 기술적 방향성인 ‘닛산 인텔리전트 모빌리티’를 알리는 브랜드 웹툰을 선보이고 있다.
이근우 기자 grew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