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X' 출신 이진우, 이태승, 이우진로 이뤄진 그룹 '틴틴'(TEEN TEEN)이 18일 오후 6시 미니앨범 ‘베리, 온 탑(VERY, ON TOP)’ 발매하고 가요계에 데뷔했습니다.
앨범 발매에 앞서 열린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틴틴은 타이틀곡 '책임져요'와 수록곡 'Be My Girl'(비 마이 걸)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이번 앨범은 세련된 비트 위에 시적인 노랫말이 담긴 인트로곡 '온 탑'(On Top)을 비롯해 소년들의 사랑에 대한 용기를 위트 있고 경쾌하게 풀어내 중독성을 더한 타이틀곡 '책임져요', 설레는 감정을 달콤한 노랫말로 담아낸 '비 마이 걸'(Be My Girl), 연인을 향한 감각적인 고백송 '위드 미'(With Me),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담하면서도 애절하게 그려낸 '스테이'(Stay)까지, 총 5곡으로 구성되어 한층 더 성장한 틴틴의 모습을 엿볼 수 있습니다.
틴틴은 지난 7월 종영된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X101' 출신 이진우, 이태승, 이우진로 구성된 평균 16.5세 유닛 그룹으로 그룹명 '틴틴'은 10대를 뜻하는 '틴에이저(TEENAGER)'와 10대 취향의 팝 뮤직 '틴 팝(TEEN POP)'에서 따온 그룹 이름으로, '10대 취향의 팝 뮤직을 하는 아이들'을 의미합니다.
한편, 틴틴은 18일 미니앨범 '베리, 온 탑'을 발매하고, 같은 날 오후 7시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합니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