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도 부천문화둘레길 스탬프 투어 운영
상태바
2022년도 부천문화둘레길 스탬프 투어 운영
  • 한철희 기자
  • 승인 2022.03.03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시숲길 코스 지도 (자료=부천시 제공)

[매일일보 한철희 기자] 부천시는 오는 3월부터 부천문화둘레길 비대면 온라인스탬프 투어가 도시숲길 코스를 시작으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부천문화둘레길은 도시숲길(7.7km), 마을이음길(6.0km), 소사내음길(8.9km), 원미마실길(8.4km) 총 31km 4개 코스이며, 월별로 코스를 지정하여 운영할 계획이다.

부천문화둘레길 도보 코스는 누구나 스마트폰(부천시스마트관광전자지도)을 이용하여 도심 속 걷기 여행을 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시민들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잠시 쉬어가는 사색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또한, 완주자는 기념품을 받을 수 있는 소소한 기쁨도 누릴 수 있다.

부천문화둘레길은 비대면 온라인스탬프 투어를 시작으로 문화공연, SNS 사진 공모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용철 관광진흥과장은 “부천문화둘레길 비대면 온라인스탬프 투어에 보다 많은 시민들이 참여하여, 코로나19 극복하고 도전-희망의 기회가 될 수 있기 바라며, 부천문화둘레길의 지속적인 관리와 차별화된 다양한 프로그램 추진으로 우리 시의 대표적 관광 명소화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부천문화둘레길 관련 세부사항은 부천시 홈페이지(문화관광)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부천시 관광진흥과 관광마케팅팀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부천=한철희 기자 [email protecte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