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오원, 미니 3집 '와이 낫??' 앨범 스니펫 공개…'음악적 성장 예고'
상태바
티오원, 미니 3집 '와이 낫??' 앨범 스니펫 공개…'음악적 성장 예고'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2.07.26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티오원 미니 3집 '와이 낫??' 앨범 스니펫 영상 공개. 제공=웨이크원.
그룹 티오원 미니 3집 '와이 낫??' 앨범 스니펫 영상 공개. 제공=웨이크원.

그룹 TO1(티오원)이 새 앨범의 높은 완성도를 예고했다.

TO1(동건, 찬, 지수, 재윤, 제이유, 경호, 다이고, 렌타, 여정)은 2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WHY NOT??'(와이 낫??)의 앨범 스니펫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BOOM POW'(붐 파우)를 시작으로 타이틀곡 'Drummin''(드러민), 'What A Beautiful Day'(왓 어 뷰티풀 데이), 'Sugar Shock'(슈가 쇼크), 'Butterflies'(버터플라이즈)까지 총 다섯 트랙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차례로 담겨있다.

이번 스니펫 영상은 'WHY NOT??'과 트랙별 무드를 엿볼 수 있는 콘셉트 포토에 그래피티 요소를 가미해 악동 무드를 더욱 센스 있게 살렸다. 특히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비현실적 비주얼과 다채로운 컬러감이 어우러져 한 편의 애니메이션처럼 연출되어 듣고 보는 음악의 재미를 더했다.

영상 너머로 전해지는 유쾌한 에너지와 과감한 변신이 다채롭게 구성된 전곡의 하이라이트 음원과 함께 펼쳐지며 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타이틀곡 'Drummin''은 심장의 두근거림을 드럼 비트에 비유한 펑크 장르의 댄스곡으로 아홉 멤버의 각기 다른 악동 에너지를 만나볼 수 있다. TO1은 힙합, 댄스, 펑크 소울, 레트로 펑크 팝 등 다채로운 장르의 트랙에 세상을 향한 대담한 외침과 유쾌한 물음을 풀어내며 한층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과 함께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음악을 선보인다.

자유분방한 악동의 매력으로 무장한 TO1의 음악은 프리뷰 음원만으로 듣는 이들의 심장을 뛰게 했다. 이에 TO1의 넘치는 에너지가 무대 위에서는 어떤 퍼포먼스로 이어져 또 한번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TO1의 미니 3집 'WHY NOT??'은 7월 28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