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우의 '오늘, 너에게' - 조권의 'Born This Way' 올해 공개 예정
나인우 "목소리로 소통할 수 있는, 들으면서 편안해지는 콘텐츠"
조권 "마주 보고 있는 듯한 편안한 감성을 소통할 수 있는 시간"
나인우 "목소리로 소통할 수 있는, 들으면서 편안해지는 콘텐츠"
조권 "마주 보고 있는 듯한 편안한 감성을 소통할 수 있는 시간"
지난해 오디오 탭을 신설하며 '슬립가이드', '사운드스케이프', '오디오무비', '오디오 워크아웃', '오디오 도슨트' 등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오디오 콘텐츠로 다양한 시도를 해 온 네이버 바이브(VIBE)가 나인우, 조권과 함께 마인드를 변화시킬 힘이 되는 힐링 콘텐츠를 제작한다.
오디오 콘텐츠 '오늘, 너에게'를 녹음한 나인우는 "저 역시 녹음을 하면서 잠에 빠져들 만큼 편안한 시간이었다"라고 밝히며 "목소리로 여러분과 소통할 수 있는, 들으면서 편안해지는 여러분의 힐링 메이트가 되어 드리고 싶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오디오 콘텐츠 'Born This Way'(본 디스 웨이)로 바이브(VIBE) 유저들과 만날 조권은 "마치 마주 보고 있는 듯한 편안한 감성을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이 되어 드리겠다. 제가 들려드리는 아름다운 글귀로 여러분께 잠시나마 힐링이 되어 드리고 싶다"라고 콘텐츠에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
네이버 바이브(VIBE) 유저들에게 자신의 이야기로 힐링을 전할 나인우, 조권의 오디오 콘텐츠는 올해 공개 예정이며, 콘텐츠에 상세한 내용은 네이버 바이브(VIBE) 오디오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