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바이브, 나인우-조권과 함께 힐링 콘텐츠 제작
상태바
네이버 바이브, 나인우-조권과 함께 힐링 콘텐츠 제작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2.09.13 1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인우의 '오늘, 너에게' - 조권의 'Born This Way' 올해 공개 예정
나인우 "목소리로 소통할 수 있는, 들으면서 편안해지는 콘텐츠"
조권 "마주 보고 있는 듯한 편안한 감성을 소통할 수 있는 시간"
네이버 바이브가 오리지널 힐링 콘텐츠 나인우의 '오늘, 너에게', 조권의 '본 디스 웨이'를 제작해 올해 공개 예정이다.  사진은 '오늘, 너에게', '본 디스 웨이' 포스터. 제공=네이버 바이브.
네이버 바이브가 오리지널 힐링 콘텐츠 나인우의 '오늘, 너에게', 조권의 '본 디스 웨이'를 제작해 올해 공개 예정이다. 사진은 '오늘, 너에게', '본 디스 웨이' 포스터. 제공=네이버 바이브.

지난해 오디오 탭을 신설하며 '슬립가이드', '사운드스케이프', '오디오무비', '오디오 워크아웃', '오디오 도슨트' 등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오디오 콘텐츠로 다양한 시도를 해 온 네이버 바이브(VIBE)가 나인우, 조권과 함께 마인드를 변화시킬 힘이 되는 힐링 콘텐츠를 제작한다.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바탕으로 오디오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네이버 바이브(VIBE)가 다재다능한 재능으로 각자의 분야에서 활동 중인 나인우, 조권과 함께 오디오 콘텐츠를 제작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티스트 본인의 생각과 감성 그리고 인생 스토리와 경험담을 진솔하게 담아 바이브(VIBE) 유저들의 마인드를 편안히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오디오 콘텐츠로, 나인우와 조권이 청자들의 힐링 메이트가 되어줄 예정이다.

오디오 콘텐츠 '오늘, 너에게'를 녹음한 나인우는 "저 역시 녹음을 하면서 잠에 빠져들 만큼 편안한 시간이었다"라고 밝히며 "목소리로 여러분과 소통할 수 있는, 들으면서 편안해지는 여러분의 힐링 메이트가 되어 드리고 싶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오디오 콘텐츠 'Born This Way'(본 디스 웨이)로 바이브(VIBE) 유저들과 만날 조권은 "마치 마주 보고 있는 듯한 편안한 감성을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이 되어 드리겠다. 제가 들려드리는 아름다운 글귀로 여러분께 잠시나마 힐링이 되어 드리고 싶다"라고 콘텐츠에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

네이버 바이브(VIBE) 유저들에게 자신의 이야기로 힐링을 전할 나인우, 조권의 오디오 콘텐츠는 올해 공개 예정이며, 콘텐츠에 상세한 내용은 네이버 바이브(VIBE) 오디오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