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판교점, 흰디와 함께하는 ‘판교랜드’ 개최
상태바
현대백화점 판교점, 흰디와 함께하는 ‘판교랜드’ 개최
  • 강소슬 기자
  • 승인 2023.05.14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로보틱스·어린왕자 전시 등 체험 콘텐츠 운영
현대백화점 판교점dl 흰디와 함께하는 ‘판교랜드’를 개최한다. 사진=현대백화점 제공
현대백화점 판교점dl 흰디와 함께하는 ‘판교랜드’를 개최한다. 사진=현대백화점 제공

매일일보 = 강소슬 기자  |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오는 15일부터 내달 1일까지 흰디와 함께하는 ‘판교랜드, 테크 앤 드림(Tech and Dream)’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행복의 순간’을 찾아 떠나는 흰디와 함께 백화점 곳곳을 여행하며 최신 IT 기술부터 동화 속 전시까지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는 콘셉트다. 흰디는 현대백화점이 고객들과 ‘순간의 행복을 기억하자’는 메시지를 나누기 위해 흰색 강아지를 모티브로 2019년 처음 선보인 자체 캐릭터다.
 

이번 행사에서는 먼저, 10층 팝업 공간에서 총 5개 국내 ICT 전문 기업이 참여해 AI·로보틱스 등 다양한 신기술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국내 로보틱스 플랫폼 기업 ‘인티그리트’의 AI 기반 자율주행 스마트 모빌리티 로봇 시연을 진행한다. 19일부터는 대화하면서 즉석에서 초상화를 그려주는 AI드로잉 로봇 ‘스케쳐 X’를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아이들의 창의력을 자극하는 다양한 에듀 테크 기업들도 참여한다. 대표적으로 에듀 테크 기업 ‘디어아키텍트’가 증강현실(AR) 기술이 접목된 교육 콘텐츠 체험 부스를 운한다.

 
10층 토파즈홀에서는 오는 17일부터 발간 80주년을 맞이한 베스트셀러 ‘어린왕자’를 재해석한 특별 전시를 진행한다. 전시에는 총 19명의 작가가 참여해 일러스트레이트·실크스크린·조각 등 어린왕자를 새롭게 재해석한 작품 70여 점이 전시된다.
 
아울러 매장 곳곳에서 AR 기술을 활용한 '흰디 하트랜드'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에게 행복을 전하는 의미를 담아 이색 콘텐츠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백화점을 찾은 고객들에게 친근감과 감성적인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하루를 살아도 감사하고 행복하며 풍요롭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