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송식품, 튜브형 ‘고추장 3종·쌈장 2종’ 선봬
상태바
신송식품, 튜브형 ‘고추장 3종·쌈장 2종’ 선봬
  • 강소슬 기자
  • 승인 2023.06.27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용 편리함 위해 튜브형으로 제작
신송식품이 튜브형 고추장 3종과 쌈장 2종을 선보인다. 사진=신송식품 제공
신송식품이 튜브형 고추장 3종과 쌈장 2종을 선보인다. 사진=신송식품 제공

매일일보 = 강소슬 기자  |  신송식품에서 여름철 야외에서도 사용이 편리한 고추장 3종과 쌈장 2종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고추장은 △초고추장 △비빔장 △고추장 3종으로 출시된다. 쌈장은 △양념 쌈장 △매콤 쌈장 2종으로 구성됐다. 사용의 편리함을 위해 튜브형으로 제작됐다.
새콤달콤한 ‘초고추장’은 회나 야채 등 신선한 재료와 잘 어울리도록 새콤, 달콤하게 만들었으며, 매콤 고소한 ‘비빔장’은 비빔밥 등과 어울리도록 매운맛에 고소함을 더했다. 또한, 기본이 되는 ‘고추장’은 장맛을 올리고 짠맛을 줄여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해 건강한 식품문화를 앞장서는 기업의 철학을 담았다. 된장을 베이스로 갖은 양념을 더한 ‘양념 쌈장’과 ‘매콤 쌈장’을 추가해 소비자가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튜브형은 입구를 아래로 두어 재료의 로스없이 끝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콜라병처럼 제품의 허리부분에 곡선을 강조해 잡기 편하도록 디자인됐다. 또한, 제품별 라벨에 맵기 정도를 그래픽으로 설명해 소비자의 선택에 도움이 되도록 했다. 신송식품의 관계자는 “고추장 3종과 쌈장 2종은 보다 쉽게 요리의 완성도를 높여주며, 사용의 편리함까지 더했기 때문에 요리에 자신이 없거나, 캠핑 등의 여행지에서 쉽게 요리를 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현재 해외에서도 고추장에 대한 관심이 높은 점이 반영되어, 수출 및 대리점 채널, 농협, 쿠팡 등을 통해서 판매되고 있다.

담당업무 : 유통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하루를 살아도 감사하고 행복하며 풍요롭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