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한식 세계화 이끌 유망주 셰프 찾는다…‘K- Stage’ 참가자 모집
상태바
CJ제일제당, 한식 세계화 이끌 유망주 셰프 찾는다…‘K- Stage’ 참가자 모집
  • 김민주 기자
  • 승인 2023.10.13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쉐린 레스토랑에서 두 달간 실습 기회 제공하는 인턴쉽 프로그램
K-Stage 모집 공고. 사진=CJ제일제당 제공
K-Stage 모집 공고. 사진=CJ제일제당 제공

매일일보 = 김민주 기자  |  CJ제일제당은 한식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에서의 실습 프로그램인 ‘케이스타쥬(K-Stage)’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케이스타쥬는 유망한 젊은 한식 셰프들을 육성하는 Cuisine. K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한식 레스토랑에서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인턴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한식에 대한 견문과 글로벌 역량을 키워주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스타쥬 프로그램에 선발된 참가자들은 ‘모수’, ‘소설한남’, ‘주옥’ 등 미쉐린 가이드에 등재된 한식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에서 두 달간 실습을 한다. 한식의 정체성을 다양한 식재료와 요리 기법으로 풀어내는 과정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고, 미쉐린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방식 등을 배울 수 있다.

스타쥬 프로그램 참가 접수는 오는 20일까지 Cuisine. K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선발된 참가자들은 유급으로 인턴십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된다. 추후 Cuisine. K 프로그램 지원 시 별도 가산점 혜택도 부여할 계획이다.

한편, Cuisine. K 프로젝트는 CJ제일제당이 K-푸드의 글로벌 확산을 보다 가속화하기 위해 유망한 젊은 한식 셰프들을 발굴·육성하는 프로젝트다. △요리대회 후원 △한식 팝업 레스토랑 운영 △해외 유명 요리학교 유학 지원 및 한식 교육 과정 개설 △한식 명인, 유명 셰프와 함께하는 식자재 연구 클래스 △한식 파인다이닝 실습 등 5개의 핵심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