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 이태민 기자 | 위메이드플레이는 모바일게임 '애니팡 사천성'의 서비스 1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애니팡 사천성' 11주년 행사는 애니팡 프렌즈의 '애니'를 진행자로 출석 및 개인, 단체 이벤트를 비롯해 6일간의 24시간 단위 테마형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단체 이벤트로는 30분 마다 무료 생성되는 하트와 딸기를 사용한 이용자들의 퍼즐 플레이를 합산해 누적 4천만 개의 하트를 사용하는 ‘애니의 생일 파티’가 이달 27일까지 진행된다. 총 5단계에 걸쳐 각 단계에 따라 보상으로 무제한 30분 아이템을 이용자 모두에게 증정한다.
같은 기간 진행되는 개인 이벤트로는 이용자 개인이 모은 폭죽 개수에 따라 총 40개 단계의 미션을 통해 인기 아이템 40개를 선물한다. 회사 측은 이번 단체, 개인 이벤트가 ‘애니팡 사천성’만의 방대한 이용자풀과 대중성을 체험할 이색 이벤트가 될 것으로 설명했다.
또한 오는 17일부터 21일까지는 인기 아이템 1종을 하루 동안 무료로 사용하고, 11주년 당일인 19일에는 버프 아이템 4종을 모두 쓸 수 있는 ‘무제한 타임’ 이벤트가 이용자들을 맞이한다. 여기에 한정판 프로필 등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11주년 기념 출석부’가 3월 12일까지 진행되며 이용자들과 11주년 기념 행사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윤덕용 위메이드플레이 PD는 "출시 이래 집계된 인기 아이템들의 무료 사용과 선물을 소재로 준비한 이번 이벤트가 ‘애니팡 사천성’의 11년 역사와 재미를 함께 할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좌우명 : 충심으로 듣고 진심으로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