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페이퍼 교구 브랜드 델로와 협업
매일일보 = 강소슬 기자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는 가정의 달 아이와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해피 키즈 모먼트(Happy Kids Moment)’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지난해 5월 더 플라자 투숙률은 전년 대비 약 30% 증가해 코로나19 이전 수준으로 회복했다. 어린이날 연휴(금-일) 역시 10% 상승할 정도로 가정의 달 호캉스에 대한 주목도가 높다.
올해는 친환경 페이퍼 장난감 브랜드 델로와 협업해 놀이와 함께 환경 보호 관련 학습이 가능한 ‘아트봇(Artbot)’이 패키지에 추가됐다.
패키지는 △디럭스 또는 프리미어 스위트 1박 △블랑제리 간식 △아트봇 종이 장난감 만들기 세트 △더 플라자 컬러링 북&색연필로 구성됐다. 아트봇 장난감은 생분해성 사탕수수 소재의 골판지, 볼트, 너트로 만들었다. 멸종 위기 동물(북극곰, 대왕 판다, 샴 악어 중 1종) 장난감이 랜덤으로 제공되며 동물 환경 교육 자료가 동봉된다.
더 플라자 PB 상품, 내부 시설, 전경 등을 배경으로 컬러링 북도 특별 제작했다. 컬러링 북은 아이의 창의력 증진과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 패키지 판매 기간은 6월 7일까지며 이용 기간은 4월 30일부터 6월 9일까지다.
더 플라자 관계자는 “키즈 패키지는 5월 매출 비중이 35%에 달할 정도로 가정의 달 실적이 가장 좋은 편”이라며 “이번 해피 키즈 모먼트 패키지는 아이가 놀이와 함께 환경보호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패키지를 구성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담당업무 : 유통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하루를 살아도 감사하고 행복하며 풍요롭게
좌우명 : 하루를 살아도 감사하고 행복하며 풍요롭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