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일 오후 6시 발매
그룹 케플러(Kep1er: 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가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팬들에게 보내는 특별한 파티 초대장을 연상케하는 스케줄 포스터에 따르면 케플러는 14일 앨범 예약 판매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와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24일에는 날짜와 함께 로고 모션에 담긴 별을 연상케 하는 그림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진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두 개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이며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릴 예정이다.
'켑원고잉 온'은 케플러의 국내 첫 정규앨범으로, 지난해 9월 발매한 미니 5집 '매직 아워'(Magic Hour) 이후 약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케플러와 케플리안(공식 팬덤명)이 함께 해온 시간을 기념하고 앞으로도 꿈을 향해 달려가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지난 8일 일본에서 첫 정규앨범 '켑원고잉'(Kep1going)을 발매하고 현지 팬들의 뜨거운 인기를 증명한 케플러는 국내 활동으로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케플러만의 당찬 에너지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던 만큼 어떤 콘셉트와 무대로 팬들을 놀라게 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케플러의 첫 번째 정규앨범 '켑원고잉 온'은 오는 6월 3일 오후 6시 국내외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