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P&G, 스포츠 꿈나무 위한 ‘꿈이룸 재능장학금’ 5000만원 기부
상태바
한국P&G, 스포츠 꿈나무 위한 ‘꿈이룸 재능장학금’ 5000만원 기부
  • 강소슬 기자
  • 승인 2024.06.11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국민 응원전’ 기부 이벤트 진행
한국P&G가 ‘꿈이룸 재능장학금’ 5000만원을 아이들과미래재단에 기부했다. 사진=한국P&G 제공
한국P&G가 ‘꿈이룸 재능장학금’ 5000만원을 아이들과미래재단에 기부했다. 사진=한국P&G 제공

매일일보 = 강소슬 기자  |  P&G가 2024 파리올림픽을 기념해 스포츠 유망주를 위한 ‘꿈이룸 재능장학금’ 5000만원을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에 기부했다고 11일 밝혔다.

P&G는 이번 하계 올림픽을 앞두고 평범하고 위대한 일상을 살아가는 모두를 응원하고자 ‘모든 날들의 챔피언(Everyday Champions)’ 캠페인 슬로건을 발표한 바 있다. 이 일환으로 쿠팡과 국내 대표 크리에이터 부부 엔조이커플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대국민 응원전’ 이벤트를 실시하고 기부금을 조성했다. 
한국P&G는 지난 3일부터 9일까지 쿠팡과 엔조이커플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와 응원 댓글 수를 합산한 결과 누적 좋아요와 댓글 수 각각 3646개, 181개를 달성했다. 한국P&G는 이 같은 큰 성원에 힘입어 총 5000만원의 기금을 마련했다. 이는 아이들과미래재단에 전달돼 체육 분야에 재능을 가진 20여 명의 초·중·고등학생 교육 지원에 활용된다. 한국P&G 관계자는 “파리올림픽 개막을 약 1개월 앞두고 기부 이벤트를 통해 올림픽 정신을 전파할 수 있어 매우 의미 있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삶을 위한 오늘의 변화’라는 기업 미션 아래, 모든 이들의 일상 속 값진 변화를 응원하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하루를 살아도 감사하고 행복하며 풍요롭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