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 김혜나 기자 | 로보락은 내달 11일까지 신제품 플래그십 모델 ‘로보락 S8 MaxV Ultra(S8 맥스V 울트라) 직배수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로보락 제품 최초로 직배수 기능을 추가한 ‘S8 MaxV Ultra 직배수 스테이션’의 실제 설치 사례를 공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 중 온라인 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후 설치 사진을 포함한 후기를 작성하고 이벤트 페이지 내 구글폼에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습건식 무선청소기 로보락 다이애드 프로 콤보(2명), 라이펀 SE Plus 헤어드라이기(4명),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10명), 배달의민족 1만원권(50명) 등을 증정한다.
후기 작성 시 설치 서비스에 대한 경험을 자세히 공유하거나 오늘의집 비구매 리뷰 혹은 개인 SNS에 업로드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이외에도 로보락은 이벤트 기간 중 S8 MaxV Ultra 또는 S8 MaxV Ultra 직배수 스테이션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포토상품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처에 포토상품평을 업로드한 후 별도 사이트에 인증하는 고객 전원에게 신세계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
로보락 S8 MaxV Ultra는 지난 4월 출시된 프리미엄 올인원 로봇청소기로 로보락만의 차별화된 엣지 클리닝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청소 공간 내 모서리를 인식하면 플렉시암 사이드 브러시와 엑스트라 엣지 물걸레가 자동으로 돌출돼 좁고 세밀한 부분까지 청소한다. 리필 및 배수 시스템을 탑재한 로보락 S8 MaxV Ultra 직배수 스테이션은 사람이 손을 대지 않아도 청소용 물을 자동으로 교체해 유지관리의 편리함을 극대화한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