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50% 할인 상품 기획전, 30% 할인쿠폰 발행 등 이벤트 전개
매일일보 = 황경근 기자 | 강원특별자치도 대표 온라인 쇼핑몰 ‘강원더몰’에서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12일부터 9월 18일까지 특별기획전 ‘강원더몰 해피 秋게더’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할인 상품 기획전’을 통해 한우, 곶감, 한과 등 약 700개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고, 10~30% 할인쿠폰과 카카오채널 친구 추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특가 라이브커머스’가 매주 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하루 두 번씩 운영될 예정이다.
더불어, 강원더몰과 연계하여 운영하고 있는 18개시군, 몰에서도 동일 기간 ‘2024년 추석맞이 기획전’을 통해 10~30% 할인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원더몰과 18개시군, 몰은 ‘통합회원’으로 가입하면, 각 쇼핑몰에 별도로 가입할 필요 없이 19개 쇼핑몰을 모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강원더몰과 연동한 우체국쇼핑몰에서도 8월 19일부터 추석맞이 강원더몰 상품 기획전을 함께 진행한다.
한성규 도 경제정책과장은 “강원더몰에서 이번 추석을 맞아 다양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많은 준비를 했다”며 “이번 기획전의 타이틀처럼, 강원더몰을 이용하는 소비자와 도내 기업 모두가 함께 행복한 추석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