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추석 수요 높은 품목 중심 ‘하이 라이트 세일’ 진행
상태바
롯데하이마트, 추석 수요 높은 품목 중심 ‘하이 라이트 세일’ 진행
  • 강소슬 기자
  • 승인 2024.08.29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절 인기선물인 안마의자와 IT가전 특가 판매
롯데하이마트가 추석 수요 높은 품목을 중심으로 ‘하이 라이트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롯데하이마트 제공
롯데하이마트가 추석 수요 높은 품목을 중심으로 ‘하이 라이트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롯데하이마트 제공

매일일보 = 강소슬 기자  |  롯데하이마트는 추석을 맞아 수요가 높은 상품을 중심으로 9월 하이라이트 세일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주요 할인 품목은 명절 선물로 인기가 높은 안마의자다. 롯데하이마트에서 최근 3년간(2021~2023년) 판매한 안마의자 매출을 살펴보면 9월 매출이 전달 대비 평균 약 3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하이마트에서는 전국 320여 매장에서 코지마, 제스파, 바디프랜드 등 인기 브랜드의 안마의자 행사상품을 연중 최저가 수준에 판매한다. 또 코지마 안마의자 행사상품 구매 시 브랜드에 관계없이 기존에 사용하던 안마기기를 인증하기만 하면 롯데모바일상품권도 최대 20만원을 증정한다. 이밖에 IT가전, 주방가전,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 상품 등도 최대 24%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아이들에게 인기 높은 모바일, 노트북 등 IT 가전 행사상품도 최대 15% 할인 판매한다.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도 올해 마지막으로 최저가에 판매한다. 고물가 상황을 반영해 벽걸이, 스탠드, 천정형 등 다양한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 상품을 최대 24% 할인 판매한다. 세탁기, 냉장고, 김치냉장고 클리닝 서비스도 최대 14% 할인한다. 주방 가전도 특가에 제공한다. 테팔 등 행사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롯데하이마트 관계자는 “여느 때보다 지출이 많은 명절 연휴인만큼 가전 구매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하루를 살아도 감사하고 행복하며 풍요롭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