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 강소슬 기자 | 하얏트 호텔이 다가오는 가을 시즌을 맞아 네이버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한정 기간 동안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파크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안다즈 서울 강남 △그랜드 하얏트 인천 △파크 하얏트 부산 등 국내 5개 하얏트 호텔이 참여한다.
예약 기간은 이날부터 10월 10일까지이며, 이용 기간은 오는 10일부터 10월 10일까지다.
강남 테헤란로에 위치한 파크 하얏트 서울은 최상위 럭셔리 하얏트 브랜드로 2층에 위치한 메인 레스토랑 코너스톤에서는 정통 이탈리안 디너 코스 요리와 씨푸드 브런치 뷔페를 즐길 수 있으며, 호텔 최고층의 더 라운지에서는 도심의 화려한 전망과 함께 음료 페어링을 포함한 디너 코스와 애프터눈 티 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프리미엄 주류와 일식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바& 레스토랑 더 팀버 하우스에서는 아날로그 사운드와 함께 하모니 디너 코스가 준비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는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파노라마 뷰와 함께 신선한 재료로 만든 다채로운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더 테라스 뷔페와 월드 101 베스트 스테이크 레스토랑 어워즈에 선정된 스테이크 하우스, 당일 공수한 제철 식재료로 정통 일식을 선보이는 프리미엄 스시바 카우리 등을 운영 중이다.
강남 압구정역에 위치한 하얏트 체인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에서는 개인의 취향에 맞는 다채로운 미식 경험이 가능하다.
먼저 모던 한식 다이닝 조각보 키친에서는 제철 식재료를 사용한 정갈한 한상차림인 런치 3코스와 전통 상차림을 현대적으로 해석한 주안상, 그리고 숙수를 선보인다. 정통 스테이크 하우스 미트 앤 코 스테이크 하우스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의 런치 3, 4코스와 1kg 티본스테이크가 돋보이는 셰어링 본-인 스테이크, 그리고 랍스터와 채끝등심 스테이크를 함께 맛볼 수 있는 디너 6코스가 준비된다.
마지막으로 올 데이 다이닝 바이츠 앤 와인에서는 5가지 스낵과 와인 3종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버블 앤 바이츠, 오감을 만족시키는 애프터눈 티 세트, 그리고 샌드위치 또는 버거와 수프, 커피 또는 차가 포함된 알찬 구성의 바이츠 세트를 즐길 수 있다.
인천국제공항과 가까운 하얏트 인천의 레스토랑8은 주중 뷔페 15% 할인과 홀 케이크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미국 출신 총괄 조리장이 심혈을 기울여 구성한 뷔페 메뉴는 매 시즌마다 리뉴얼되며, 특정 메인 요리는 직원이 직접 테이블로 가져다주는 특별 서비스도 제공한다.
부산의 랜드마크인 광안대교와 해운대 바다를 품은 파크 하얏트 부산에서는 32층에 위치한 스테이크 앤 시푸드 그릴 레스토랑 다이닝룸에서 스테이크와 해산물 메뉴가 포함된 주중 한정 런치 코스, 주말 한정 시푸드 브런치 뷔페와 시그니처 메뉴로 구성된 디너 코스를 제공한다.
정통 이탈리안 가정식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리빙룸에서는 런치 코스와 디너 코스가 준비되며, 라운지에서는 매 시즌 새로운 테마로 선보이는 ‘애프터눈 티 세트’를 제공한다.
한편, 호텔별 상세 혜택 확인 및 예약은 각 호텔의 대표 번호나 네이버 예약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