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농업박람회서 MZ 사로잡는 이벤트 가득
상태바
한돈자조금, 농업박람회서 MZ 사로잡는 이벤트 가득
  • 이선민 기자
  • 승인 2024.09.06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테크에 관심 많은 MZ세대 타깃으로 경품 이벤트 진행
송미령 농림축산식품부 장관과 손세희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위원장이 한돈자조금 부스를 방문하고 있다. 사진=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제공.
송미령 농림축산식품부 장관과 손세희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위원장이 한돈자조금 부스를 방문하고 있다. 사진=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제공.

매일일보 = 이선민 기자  |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는 지난 5일부터 오는 8일까지 4일간 서울 aT센터에서 열리는 2024 대한민국 농업박람회에 참가해 한돈의 우수성과 가치를 알린다고 밝혔다.

올해 6회차를 맞이한 대한민국 농업박람회는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고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 주관하는 박람회로, 농업·농촌의 다양한 가치와 성장 가능성을 선보이는 자리다.
이번 행사에서 한돈자조금은 MZ세대 타깃으로 ‘한돈이 주(主)식인 우리는, 한돈 돼주주! 코스.PIG’를 주제로 부스를 구성했다. 한돈의 가치와 매력을 코스피 시장에 빗대어 재치있게 표현한 것이다. 이와 연계하여 코스.PIG 지수 올리기 헤머 게임, SNS 구독 이벤트 등 쉽고 재밌는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가 진행됐다. 이날 한돈자조금 부스에는 송미령 농림식품부 장관, 손세희 한돈자조금 관리위원회 위원장(兼 축산관련단체협의회장) 등 내빈들이 방문, 이벤트 참여자들에게 직접 한돈 육포 등 선물을 전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해당 이벤트는 농업박람회가 열리는 오는 8일까지 지속된다. 한돈자조금 부스 현장에서 한돈 돼주주로 등록하면 헤머 게임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참여자 전원에게 한돈 육포, 여행용 파우치, 장바구니 등 다양한 한돈 굿즈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한돈돼주주 가입자는 추후 코스.PIG 마이크로사이트에서 추첨을 통해 △LG코드제로 로봇청소기(1명) △한돈 선물세트(30명) △네이버페이 3천원 권(200명) 등 푸짐한 경품 혜택을 추가로 누려볼 수 있다. 한돈자조금 손세희 위원장은 “올해 2024 대한민국 농업박람회를 통해 관람객들, 특히 미래 소비주체인 MZ세대가 한돈의 우수성과 가치에 공감하고, 나아가 한돈을 소비하는 소비자로 거듭나길 바라는 마음으로 행사를 준비했다”며 “한돈자조금 부스는 물론 농업박람회를 둘러보시면서 우리 농업의 가치와 미래에 한발 더 가까이 가는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