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 김혜나 기자 | 교원 웰스는 오는 26일까지 추석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얼음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매트리스 등 교원 웰스의 신제품과 인기 제품을 신규 또는 재렌털 하는 고객에게 최대 4개월 렌털료 면제 등 혜택을 제공한다.
얼음정수기 ‘아이스원’은 최대 4개월의 렌털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폭 23cm, 깊이 48cm의 업계 최소 수준의 사이즈에 업계 최대 수준인 1kg의 아이스룸을 겸비해 공간 활용도를 높여주고, 사계절 내내 얼음을 부족함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가을철에 관심이 높아지는 공기청정기도 합리적인 조건에 만나볼 수 있다. 공기청정기 신제품 ‘에어가든’은 5년 약정 시 최대 4개월간 렌털료를 면제받을 수 있다. 이 제품은 기존 자사 동급 모델 대비 소음을 4dB 낮추면서 바닥면 흡입 속도를 3배 향상한 제품이다.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히는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비데, 매트리스, 안마의자, 홈뷰티 등 다양한 제품을 대상으로 추석 명절 특가 및 렌탈료 면제, 사은품 증정 등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30일까지 ‘초성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교원 웰스 정수기만의 강점인 미네랄이 풍부한 건강한 물을 알리기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ㅁㄴㄹ’ 3글자 힌트와 단서를 참고해 정답을 맞히면 된다. 정답을 맞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스원 얼음정수기(1명) △아메리카노 기프티콘(50명)을 선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