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정원과 애니메이션이 만나는 특별한 순간! 애니메이션 OST 공연
상태바
순천시, 정원과 애니메이션이 만나는 특별한 순간! 애니메이션 OST 공연
  • 황기연 기자
  • 승인 2024.10.30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콘텐츠 페스티벌 in 순천」 11월 2일 오후 6시 30분 공연
사진=애니메이션 OST 출연진(김경호, 솔지, 안예은)
사진=애니메이션 OST 출연진(김경호, 솔지, 안예은)

매일일보 = 황기연 기자  |  전남 순천시가 오는 11월 2일, 오천그린광장에서 다양한 애니메이션 주제곡을 바탕으로 하는 특별한 애니메이션 OST 공연을 선보인다.

이번 애니메이션 OST 공연은 「2024 글로벌 콘텐츠 페스티벌 in 순천」(이하 ‘올텐가’)의 일환으로, 오천그린광장을 찾는 시민들과 순천을 찾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올텐가 행사를 널리 알리고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통한 즐거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먼저 K팝 스타 준우승자 출신 싱어송라이터 안예은은 대표곡 <홍연>, <상사화>, <문어의 꿈> 등을 통해 자신만의 독특한 음색을 몽환적이고 감성적으로 풀어내면서 공연의 포문을 열 예정이다.

이어서 솔지는 EXID의 대표곡들과 더불어 애니메이션 「겨울왕국2」의 OST <In to the unknown>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여 새롭게 선보임으로써 행사장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새로운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대한민국 록의 전설 김경호는 파워풀한 보컬을 바탕으로 애니메이션 「은혼」의 OST 질주와 함께 다양한 노래를 선보임으로써 관람객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제공하고 OST 공연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노관규 순천시장은 “글로벌 콘텐츠 페스티벌이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행사인 만큼 모든 세대가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애니메이션 OST 공연을 준비했다”며 “이번 올텐가 행사를 시작으로 순천이 생태도시에만 머물지 않고 더 나아가 콘텐츠 산업을 중심으로 하는 문화산업 메카로 나아갈 수 있게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오는 11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애니메이션 OST 공연 외에도 개막식, 드론쇼, 야외상영회 등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하여 오천그린광장을 찾는 분들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