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녹즙, ‘액티비아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슈퍼그린 플러스’ 출시
상태바
풀무원녹즙, ‘액티비아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슈퍼그린 플러스’ 출시
  • 이선민 기자
  • 승인 2024.12.04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약처 기능성 인정 프로바이오틱스 함유 건강기능식품
발효유 타입의 건강기능식품 풀무원녹즙 ‘액티비아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슈퍼그린 플러스’. 사진=풀무원 제공.

매일일보 = 이선민 기자  |  풀무원녹즙은 하루 한 병으로 유산균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발효유 타입의 건강기능식품 ‘액티비아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슈퍼그린 플러스’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신제품 액티비아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슈퍼그린 플러스는 건강기능식품 성분 중 하나인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한 액상 타입의 건강기능식품이다. 해당 제품은 풀무원다논이 제조한 제품의 유통전문판매를 풀무원녹즙이 맡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는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글로벌 유산균 전문기업 풀무원다논이 엄선한 프로바이오틱스를 식약처 일일섭취량 기준 최대 함량인 100억 CFU(제품 1g당 유산균을 측정하는 단위)만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추가 부원료로 사과농축액과 골드키위 퓨레 등을 담아 상큼한 맛과 깔끔함을 모두 잡았다. 제품 한 병(130㎖)당 90㎉로 설계해 남녀노소 가볍게 즐기기에도 좋다. 제품 패키지에는 제품의 기능성을 강조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패키지 전면에 장 모양 일러스트를 삽입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임을 직관적으로 드러냈다. 액티비아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슈퍼그린 플러스는 가까운 풀무원녹즙 가맹점과 풀무원녹즙 모닝스텝(배송사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제품은 풀무원의 노하우가 담긴 콜드 체인 시스템으로 신선하고 안전하게 배송된다. 가격은 한 병당 2300원이다. 풀무원녹즙 이도현 PM은 “소비자들의 일상 속 간편한 건강 관리 니즈가 늘어남에 따라, 하루 한 병으로 장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액티비아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슈퍼그린 플러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능성을 강조한 프리미엄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소비자 만족도를 계속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