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이한재 기자] 시디즈가 마블과 협업해 아이언맨과 캡틴 아메리카를 콘셉트로 제작한 사무용 의자 ‘T80 마블 컬렉션’을 출시한다.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G마켓을 통해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시디즈는 T80 마블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가 보다 30% 할인된 가격에 기간 한정 판매하고 모든 구매자를 대상으로 에어텍의 공기청정기 ‘마블 히어로’를 증정한다.
T80 마블 컬렉션은 메쉬 소재의 등판과 럼버서포트 커버를 아이언맨의 아크 리액터와 캡틴 아메리카의 방패를 모티브로 디자인했다. 헤드레스트에는 폴리우레탄폼 프린트 기술로 히어로의 마스크를 새겨 넣었다. 특히 럼버서포트의 경우 음각과 프린팅 필름으로 디자인했다.
T80 아이언맨 컬렉션과 T80 캡틴 아메리카 컬렉션은 각 제품마다 등·좌판·중심봉·하부 베이스까지 각 히어로의 슈트 컬러인 레드브라운과 네이비 컬러를 적용했다. 또한 제품 구입 시 마블 러그를 증정한다.
T80은 ‘얼티메이트 싱크’를 적용된 사무용 의자다. 등을 뒤로 기댔을 때 허리와 의자 사이의 틈새 간격을 최소화시켜주고 등판 가까이에 위치한 팔걸이는 바른 자세를 유지시켜준다. 팔걸이 위치, 좌석의 깊이와 각도는 물론 헤드레스트, 럼버서포트 등 다양한 기능을 개개인의 신체 특성에 맞춰 조절할 수 있다. 메모리폼과 고탄성 스펀지 이중 구조로 구성된 좌판은 체중의 압력을 고르게 분산시킨다.
시디즈 관계자는 “24년 넘게 꾸준히 시디즈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특별한 제품 경험을 제공하고자 지난해 말부터 디즈니와 마블 캐릭터를 적용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