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박동준 기자]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온스타일의 뷰티 프로그램인 <겟잇뷰티>와 패션매거진 <얼루어>가 함께 진행한 ‘2012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수상을 기념해 10월 한 달간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뷰티 어워드에서 미스트 부문 1위를 차지한 ‘비베놈 미스트 에센스’와 클렌징 오일 부문에서 ‘에디터스 픽(Editor’s pick)’으로 선정된 ‘포레스트 가든 카모마일 클렌징 오일’을 구매한 고객에게 ‘핸드 앤 네이처 모이스처 핸드로션(올리브, 복숭아)’ 정품을 2만 명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행사다.
증정 제품인 ‘핸드 앤 네이처 모이스처 핸드로션’은 끈적이지 않는 산뜻한 질감과 보습막으로 메마르고 거칠어진 손을 부드럽게 가꿔 준다. 각각 올리브와 복숭아 성분이 들어 있어 윤기와 영양을 공급, 촉촉함을 장시간 유지해 준다.
또한 네이처리퍼블릭은 그동안 <겟잇뷰티>의 소비자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품질력을 인정받은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과 ‘슈퍼 오리진 콜라겐 비비크림 SPF25 PA++’, ‘슈퍼 아쿠아 맥스 컴비네이션 수분 에센스’ 등 총 5개 제품에 대해 이번 프로모션을 펼친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