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모터스, 3월 포드 익스플로러 구매고객 대상 평생엔진오일 무상교환
상태바
프리미어모터스, 3월 포드 익스플로러 구매고객 대상 평생엔진오일 무상교환
  • 성희헌 기자
  • 승인 2021.03.10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 익스플로러 2.3리미티드. 사진=프리미어모터스 제공
포드 익스플로러 2.3리미티드. 사진=프리미어모터스 제공

[매일일보 성희헌 기자] 포드코리아 공식 딜러사인 프리미어모터스가 3월 포드 익스플로러 2.3 리미티드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평생엔진오일 무상교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프리미어모터스 전국 서비스센터에서 지역과 기간에 관계없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고객들은 차량 유지 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고 차량을 운행할 수 있게 됐다. 

김기호 프리미어모터스 대표는 “코로나19 확산 이후 국내외 여행 대신 차박 캠핑이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이에 가장 적합한 차량인 포드 익스플로러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더욱 많아지고 있다”며 “고객이 차량을 구매하는데 있어 더 좋은 혜택을 드리고자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평생엔진오일쿠폰은 포드의 소모성 부품 무상 제공 서비스(ESP, 3년/6만km) 기간 만료된 시점부터 엔진오일과 오일필터 교환서비스를 위해 전국 프리미어모터스 서비스센터에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프리미어모터스는 서울 3개(방배, 송파, 영등포)와 경기 지역 내 2개(평촌, 부천), 영남지역 내 4개 (부산 해운대, 창원, 포항, 울산) 및 제주 등 총 10개의 전시장과 9개의 서비스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