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Netflix)의 '백스피릿'이 신선한 조합으로 궁금증을 자아내는 1-2화 스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가장 한국적인 술이자 우리의 일상에 깊숙이 들어와 있는 국민 술인 '소주'를 통해 한결 친밀한 분위기 속에서 대화를 나누는 백종원과 게스트들의 유쾌하고 진솔한 모습으로 관심을 집중시킨다.
2화에서는 부산 해운대의 조개구이 집으로 간 백종원과 배우 한지민의 '인생 한 잔'을 담아 지역 소주인 대선, 시원, 좋은데이를 소개하고 맛보며 술과 사람, 삶에 대한 이야기를 선보인다. 백종원과 한지민은 처음 만난 사이지만, 사회사업학과 졸업, 애주가, 시작은 폭탄주부터. 라는 공통분모를 통해 금세 가까워지는 모습을 보이며 훈훈한 선후배 케미로 유쾌한 웃음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한지민은 자신만의 숙취 해소법과 폭탄주 레시피를 공개, 영화 속 술 이야기, 좋은 사람 되기, 백종원 추천 부산의 맛집 리스트 등 다양한 주제로 솔직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을 통해 기대감을 한껏 높인다.
'백스피릿'은 각기 다른 분야의 게스트들과 우리의 인생에서 빼놓을 수 없는 술과 음식, 사람에 대한 이야기를 통해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백주부, 백선생, 백파더에 이어 '백믈리에'로 거듭날 백종원과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의 만남부터 그들이 함께할 술과 음식, 사람과 인생 이야기를 유쾌하고 진솔하게 담아낸 '백스피릿'은 10월 1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전 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