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인희 전 민생당 최고위원, 국민의힘 전격 입당…"정권교체, 윤석열 지지"
상태바
이인희 전 민생당 최고위원, 국민의힘 전격 입당…"정권교체, 윤석열 지지"
  • 김동환 기자
  • 승인 2022.02.03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권교체 위해 윤석열 국민의힘 후보지지”
국민의힘에 전격 입당 남양주시총괄선대본부장을 맡은 이인희 전 최고의원. 
[매일일보 김동환 기자] "미래가 보이지 않는 청년들이 삶의 희망을 가지고 살아 갈 수 있는 나라! 포퓰리즘과 내로남불의 무능한 특권정당이 아닌 청년들의 미래를 책임질 수 있는 나라!! 를 만드는 것이 시대적 사명입니다" 

국민의힘에 전격 입당한 이인희 전 민생당 최고위원의 일성이다. 

이인희 전 민생당 최고위원이 윤석열 후보지지를 선언했다. 지지자 200여명과 함께 국민의힘에 전격 입당해 지역정가가 술렁이고 있다. 

이 전 최고의원은 지난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남양주시장 후보와 제21대 총선 남양주시갑 후보로 출마했던 인물이다.

특히 바른미래당 당대표 비서실장을 역임하는 등 학계와 정당경험이 풍부한 인물로 정평이 나 있다. 

이인희 전 최고위원은 "전국민이 고통받는 현실에서 가장 중요한 명제인 정권교체의 중심은 제1야당인 국민의힘이 되어야 한다"며 입당 이유를 밝혔다.

특히 이 전 최고의원은 "대한민국이 미래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지역갈등을 완화하고 국민통합을 하는 것이며, 민생회복과 공정하고 상식이 있는 새로운 미래를 열어가는데 보수 대결집은 물론 중도층으로의 유연한 확장을 견인해 미력하나마 정권교체와 지방선거승리의 밀알이 될 것"이라며 강한의지를 표명했다. 또한 지속적인 홍보활동을 통해 정권교체를 위한 당원배가 운동을 천명했다. 

이인희 전 최고위원은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 지지모임인 '공정개혁포럼' 발기인으로 참여했다. 후보 직속 '정권교체동행위원회' 대외협력본부 주거대책특위 위원장과 중앙선거대책위원회 조직통합본부 남양주 총괄선대본부장에 임명되었다.

한편 이인희 전 최고위원은 건설교통부, LH(한국토지주택공사)를 거쳐 한국정책학회와 한국지방자치학회 운영이사, 명지대학교 행정학과 객원조교수, 명지대학교 빅데이터연구소 수석연구위원, 바른미래당 남양주시갑지역위원장, 바른미래당 중부담중복지위원장, 바른미래당 당대표 비서실장을 역임하는 등 학계와 정당경험이 풍부한 인물로 알려져 있다.

 

담당업무 : 경기동부권 취재본부장
좌우명 : 늘 깨어있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