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동원F&B, 길고양이 사료 기부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11번가-동원F&B, 길고양이 사료 기부 프로모션 진행
  • 강소슬 기자
  • 승인 2022.02.14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적립 금액 따라 동물보호단체 라이프에 사료 기부
11번가와 동원F&B가 길고양이 사료 기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11번가 제공
11번가와 동원F&B가 길고양이 사료 기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11번가 제공

[매일일보 강소슬 기자] 11번가가 동원F&B와 함께 고객들이 참여하는 ‘길고양이 사료 기부 프로모션’을 열고 도움이 필요한 길고양이 지원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20일까지 ‘길고양이 사료 기부’ 행사 페이지에서 기부 금액 10원을 결제하면, 10원당 고양이 사료 ‘뉴트리플랜 플러스’가 400g씩 적립된다. 적립된 금액에 따라 11번가와 동원F&B가 최대 3톤의 사료를 기부한다. 행사 기간 고객 1명당 최대 다섯 번씩 기부할 수 있다.

적립을 통해 마련된 사료는 비영리 사단법인 동물보호단체 ‘라이프’에 전달돼 길고양이와 유기묘 보호 및 입양 지원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11번가 서법군 식품유아담당은 “추운 날씨 속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길고양이와 유기묘들을 위해 동원F&B와 뜻을 모아 기부 행사를 진행한다”며 “7500명의 고객이 10원씩 기부에 참여하면 최대 목표치인 3t의 사료를 기부할 수 있는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11번가는 같은 기간 반려동물용품 대표 브랜드들의 고양이 전용 상품들을 모아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담당업무 : 유통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하루를 살아도 감사하고 행복하며 풍요롭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