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골프존카운티가 운영하는 골프 예약 플랫폼 ‘티스캐너’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가족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5월 말까지 신규 회원 가입을 진행한 가족(지인)의 아이디(ID)를 이벤트 페이지 댓글란에 기재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번 이벤트 당첨자는 랜덤 방식을 통해 추첨할 예정이며, 이벤트 경품으로는 △로얄링스CC 3부 주중 무료라운드(그린피)(3팀) △티스캐너 할인권(10명)이 준비됐다.
뿐만 아니라 티스캐너 신규 회원 가입 시,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한 ‘친구추천 초대 링크’를 통해 회원 가입 후, 추천인 연락처를 기재하면 추천인과 신규 가입자 모두에게 티스캐너 3000 마일리지도 적립된다.
신규 골프장 예약 이벤트도 실시된다. 내달 19일까지 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에서 신규 제휴한 골프장(△감곡CC △루나엑스 △베이스타즈)의 예약 및 라운드를 한 곳이라도 완료했을 경우,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캐디톡 미니미LT(2명) △티스캐너 할인권(8명)을 증정한다.
강신혁 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팀장은 “골프 성수기인 5월에 맞춰 가족분들과 합리적인 가격에 필드 라운드를 누리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는 앞으로도 더 많은 골프장의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다양한 회원 혜택 마련을 통해 스마트한 부킹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