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김명현 기자] 티웨이항공이 넷마블의 ‘모두의마블’과의 콜라보 행사를 진행한다.
티웨이항공은 다음달 16일까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게임을 통한 색다른 이벤트를 통해 왕복 항공권과 항공권 할인 쿠폰,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티웨이항공 전용 캐릭터인 승무원 캐릭터와 티웨이항공 콜라보 주사위 등을 통해 게임 공간에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콜라보 행사 참여 방법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로그인 후 ‘모두의마블’이벤트 페이지에서 ‘티웨이 주사위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 후 주사위 신청 폼을 작성하면 된다. 매주 화요일마다 ‘모두의마블’ 게임에서 사용되는 티웨이항공 콜라보 주사위가 게임 앱 우편함으로 지급된다.
아울러 ‘모두의마블’ 게임에 접속하면 티웨이항공 승무원 캐릭터를 무료로 받을 수 있고, 티웨이항공 취항지로 이뤄진 세계여행 콘텐츠에서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모두의마블’ 게임의 세계여행 콘텐츠에 참여하면 왕복 항공권 당첨 기회가 생기는 특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외에도 세계여행 콘텐츠 참여 후 미션 달성 시 국내선 항공권 1만원, 2만원 할인권과 국제선 3만원 할인권, 인천-시드니 노선 왕복 5만원 할인권도 함께 제공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젊은 고객층들이 많이 이용하는 모바일 게임과 콜라보를 통해 더욱 재미있고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항공권 등 경품을 통해 추억에 남는 연말을 보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좌우명 : 내일 지구가 멸망할지라도 오늘 한 그루의 사과나무를 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