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영현 포천시장, 기업 투자유치 광폭 행보
상태바
백영현 포천시장, 기업 투자유치 광폭 행보
  • 김정종 기자
  • 승인 2022.12.14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 투자유치를 위해 삼보물류그룹 본사 방문

[매일일보 김정종 기자] 백영현 포천시장은 지난 12일 포천 관내 기업 투자유치를 위해 경기도 하남시 소재 삼보물류그룹 본사를 방문했다.

14일 시에 따르면 기업 현장방문에서 백영현 포천시장, 조대룡 기업지원과장 등 관계공무원은 삼보물류그룹 이진현 회장과 포천시 관내 기업 투자에 관한 논의를 집중적으로 다뤘다.

이진현 회장은 “포천시 관내에는 삼보물류그룹의 11개 운수업 계열사가 있다. 또한 지난 10일에는 포천시 영중면에서 삼보물류그룹(삼보후레쉬) 임직원들이 연탄봉사활동을 하는 등 사회적 역백영현 포천시장은 “기업하기 좋은 환경 조성을 위해 포천-철원 고속도로 연장 등 기반시설 인프라 형성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기업들과 상생하며 발전하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면서 “관내 물류산업단지 등 투자를 적극적으로 검토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8개 계열사를 보유한 삼보물류그룹의 주요사업부문은 냉동·냉장 제품 수송배송, 홈플러스 및 롯데마트 등 배송업무, 아웃소싱(3PL)서비스 등으로 2021년 기준 매출액은 5,140억 원을 달성했다. 임직원 및 운송종사원 3,723명이 종사하고 있으며, 차량 3,665대를 보유하고 있다.할에도 충실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